▶ 4.29폭동 백인관점, 편파보도
▶ LA타임스 30주년 칼럼 지적

창작 뮤지컬 ‘도산’이 뉴욕 맨해튼에서 미국배우조합 리딩 웍샵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LA 무대예술인그룹 시선(대표 클라라 신)이 제작한 이 작…

한국어진흥재단(이사장 모니카 류)이 숙명여대(총장 문시연)와 한국어 교육 확산을 위한 협력에 나선다. 한국어진흥재단의 모니카 류 이사장은 지난…
추수감사절 연휴를 기점으로 남가주 한인사회가 본격적인 송년행사 시즌에 돌입한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기 위한 각 단체·동문회의 연…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과 헤더 허트 시의원(LA 10지구) 사무실, 그리고 행사에는 윌셔 한인타운 커뮤니티 목소리(VWKC), 내셔널 유…
ROTC 남가주 동지회(회장 이창훈)는 지난 22일 라미라다 골프코스에서 골프 모임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30여 명이 참석해 라운딩을 함께…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김인자 시인·수필가
최호근 / 고려대 사학과 교수
최형욱 / 서울경제 기자
조재성 LA 포럼 회장·도시비평가
김재천 서강대 국제대학원 교수 
올해로 99회를 맞이한 메이시스 추수감사절 퍼레이드가 27일 맨하탄에서 화려하게 펼쳐졌다. 올해 퍼레이드에는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킨 ‘케…

추수감사절 아침, 갑자기 떨어진 기온에 찬바람까지 불면서 겨울이 다가옴을 실감할 수 있었다. 도시빈민을 섬기는 굿스푼선교회(대표 김재억 목사)…

추수감사절 연휴 주말인 29일 중서부 일대를 중심으로 폭설이 내리면서 여객기 1천여편의 운항이 취소되고 수천 편의 운항이 지연됐다.항공편 추적…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흑인동네에서 장사를 함으로서 언제나 발생할 수 있는 사건이기에 . . . 그동네에서 나오는 방법이 또다른 4.29를 피하는길 이라 보며. . .
유태인이후 중국인들이 흑인동네에서 장사하다가 한국인 이민자들이 들어가서 장사한 그시기에 흑인 백인 사이에 문제가 생겼는데 . . . 흑인이 그 기회를 잡아 폭동으로 비즈니스에 불을 태우고 부수고 하여 약탈의 기회를 잡았죠. 이사람들은 약탈이라고 생각을 안하고 가진사람것을 나눠가져야 한다 라는 등등 그 흑인의 정신 세계 entitlement 우리 흑인은 무조건 받아야 한다는 . . . 인종화합? 에 흑인들 관심이 없을 걸요?
뭉치면 살수있는디 어찌 만나면 으르렁 으르렁 여기저기서 개골개골 개골대며 남잘되는걸 그리도 배아파 하는지, 트라는 깡패두목같은 저질을 믿고 지지 두둔하며 악악 입에 침을 튀기며 길길이 야단들인고..트가 우리 한인을 발에 때만도못하게 여기는것정도는알만할것같은데도 말입니다, 트 는 약자 흑인들 저질 백인들 거짖선동으로 지금도 나랄 우리가 우리다음세대가 자유롭게 열심히 행복하게 자유롭게 살 이나랄 이웃을 소수민족을 못되게해 이익을추구하는걸 왜그리도 모른단말인지 하기사 바보들이니 고럿치..??..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