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서하얀, 두 아들 행동에 폭풍 오열..무슨 일?[동상이몽2] ‘임창정♥’ 서하얀, 두 아들 행동에 폭풍 오열..무슨 일?[동상이몽2]](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2/04/24/20220424225737621.jpg)
/사진=SBS ‘동상이몽2’
가수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아들의 돌발 행동에 눈물을 쏟는다.
25일(한국시간 기준)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임창정♥서하얀 부부가 첫째, 둘째 아들과 특별한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그려진다.
임창정♥서하얀 부부는 지방에서 골프 훈련 중인 두 아들을 찾았다. 오랜만에 나들이에 나선 두 사람은 부부의 애청곡을 들으며 오붓한 데이트를 즐겼다. 그러나 평화로움도 잠시, 나얼의 노래가 흘러나오자 서하얀은 "이 부분 음정 높다. 오빠도 올라가?"라며 임창정을 자극했다. 이에 임창정은 "내가 안 올라가는 고음은 없다"며 발끈하는 모습을 보였다. 계속되는 서하얀의 도발에 승부욕이 발동한 임창정은 3옥타브를 넘나드는 나얼 노래에 도전, 폭풍 열창으로 콘서트 장을 방불케 했다는 후문이다. '고음의 신' 임창정이 부르는 나얼 노래는 과연 어떨지 기대감을 모은다.
이후 두 아들과 만난 임창정♥서하얀 부부는 향상된 아이들의 골프 실력에 감탄했다. 이에 '연예계 골프왕' 임창정은 두 아들에게 소원 내기 골프 대결을 제안했다. 잠시 고민하던 아이들은 "엄마 갖고 싶은 거 없어요?"라며 서하얀의 소원을 물었다고. 두 아들의 예상 밖 소원에 임창정은 사색이 된 반면 서하얀은 쾌재를 불렀다고 전해진다. 임창정을 멘붕에 빠트린 소원의 정체와 그 결과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임창정의 남다른 교육관이 재조명돼 눈길을 끈다. 앞서 임창정은 "훈육을 위해 아들의 친구에게 무릎까지 꿇었다"는 사연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다. 그런데 이날 당사자인 두 아들은 "솔직히 억울했다"며 당시 사건의 진실을 털어놓았고, 6년 만에 모든 내막을 알게 된 임창정♥서하얀 부부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고. 또한 이어진 아이들의 돌발 행동에 서하얀은 오열하기에 이르렀고 급기야 임창정까지 눈물을 글썽였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내는데...한국TV(
https://www.tvhankoo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