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LA시장 선거 판세
▶ 노숙자·치안 공약 중점, 캐런 배스와 1% 접전…11월 결선 맞대결 유력

릭 카루소 후보

캐런 배스 후보

창작 뮤지컬 ‘도산’이 뉴욕 맨해튼에서 미국배우조합 리딩 웍샵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LA 무대예술인그룹 시선(대표 클라라 신)이 제작한 이 작…

한국어진흥재단(이사장 모니카 류)이 숙명여대(총장 문시연)와 한국어 교육 확산을 위한 협력에 나선다. 한국어진흥재단의 모니카 류 이사장은 지난…
추수감사절 연휴를 기점으로 남가주 한인사회가 본격적인 송년행사 시즌에 돌입한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기 위한 각 단체·동문회의 연…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과 헤더 허트 시의원(LA 10지구) 사무실, 그리고 행사에는 윌셔 한인타운 커뮤니티 목소리(VWKC), 내셔널 유…
ROTC 남가주 동지회(회장 이창훈)는 지난 22일 라미라다 골프코스에서 골프 모임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30여 명이 참석해 라운딩을 함께…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김인자 시인·수필가
최호근 / 고려대 사학과 교수
최형욱 / 서울경제 기자
조재성 LA 포럼 회장·도시비평가
김재천 서강대 국제대학원 교수 
올해로 99회를 맞이한 메이시스 추수감사절 퍼레이드가 27일 맨하탄에서 화려하게 펼쳐졌다. 올해 퍼레이드에는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킨 ‘케…

추수감사절 아침, 갑자기 떨어진 기온에 찬바람까지 불면서 겨울이 다가옴을 실감할 수 있었다. 도시빈민을 섬기는 굿스푼선교회(대표 김재억 목사)…

추수감사절 연휴 주말인 29일 중서부 일대를 중심으로 폭설이 내리면서 여객기 1천여편의 운항이 취소되고 수천 편의 운항이 지연됐다.항공편 추적…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억만장자 부동산업자라고 하니 경끼가 나려고 한다. 인성이 걸레같고, 삶이 저질인 인간, 부도전문, 거짓인생, 범죄자 트럼프가 연상되어서 그렇다. 자라보고 놀란 가슴이지만, 카루소는 다른 인물이니 솥뚜껑을 보고 놀라지 않으려고 이성을 되찾는다. 당선이 되면 공약대로 홈리스 문제를 해결하기를 바란다. 홈리스들이 LA, SF에 많아서 캘리포니아 문제같아 보이지만, 사실은 신자유주의 경제정책의 문제다. 캘리포니아 홈리스는 전국에서 오고, 공화당주 출신도 많다. 비행기 태워 돌려보내도, 다시 돌아온다. 고향에서는 환영하지 않아서다.
언제부터인지는 나도 모르겠지만 예전엔 흑인을 봐도 거부감이 없었는데 요즘은 너무많은 범죄들이 흑인에 의해 저질러지면서 솔직히 그들과 마주치는것이 두렵다 흑인 시장을 뽑으려면 투표를 안하고 말겠다 캐런배스는 철저한 흑인 우월주의자다 폭동때 만행을 저지른 흑인들을 두둔하는 발언을 한 여자다 카루소가 정답이다 카루소에게 우리 가족들 표를 몰방하겠다
Wondosa 오늘은 트럼프 욕 안하냐? 쓰 레 ㄱ
내가 근무하는 윌셔 에퀴터블 빌딩에서 버몬트길까지 걸어다니다 보면 홈레스들도 많고 거리에서 바지내리고 쉬하는 별 이상한 사람들까지 너무 많다...엘에이에서 전에는 상상도 하지 못했던 일들이다...선거전에 말만 떠드는 후보들 보다 릭카루소 이사람 처럼 행동하는 후보를 뽑자..한국일보는 좀 대대적으로 지지하는 기사를 실어달라...부탁해요!!!
USC가 각종 스캔들로 혼돈의 상태에 있을적 유일하게 보드 멤버중 유일하게 현실적인 대안을 내놓고 안정화를 이루어 내는 것을 보고, Rick Caruso의 진가를 보았습니다. 배스위원은 한마디로 정의를 내리면 기회 주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