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정은, 바이든 그리 존중하지 않아…나를 좋아해”
▶ 시진핑·푸틴에도 “영리하다” 평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로이터=사진제공]
LA 북부한인회(회장 박승목)가 지역 시니어들을 위한 ‘시니어 문화센터’를 새롭게 개소했다. 한인회는 이번 센터 설립을 통해 시니어들이 다양한…
남가주한국학원(이사장 박성수·교육감 신춘상)은 2025-26학년도 1학기 교사연수회를 지난 9일 개최했다. 이날 연수회에는 120여 명의 교사…
미주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회장 김준배)는 지난 10일 LA 반스달 갤러리 시어터에서 광복 80주년과 창립 22주년을 기념하는 예술 대축제를 개최…
101 클럽 어소시에이션(회장 지미 리)은 최근 월례 모임을 갖고 회원 간 친목을 다지며 비행 청소년 선도를 위한 기금 모금 활동을 장려하기로…
도산 안창호 선생의 철학을 바탕으로 한 청소년 리더십 캠프형 단체 ‘주니어 도산’이 오는23일(금) 오후 5시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
▶관련기사 B5,6면김건희 여사에 대해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청구한 구속영장을 법원이 발부했다.김 여사는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함께 헌정사상 최초…
워싱턴 가정상담소(이사장 조이 박)가 미 전역 5개 청소년 전문 비영리 단체들과 협력해 미주한인청소년동맹회의(National Korean Am…
다음 달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금리를 내릴 것이라는 기대가 100%에 가깝게 확산하면서 뉴욕 증시가 다시 한 번 일제히 상승했다. 도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런 또람프를 좋아하는, 자유를 찾아 미국으로 이민오신, 한국 이민자들이 계신가요?
웃긴다. 북한의 소위 지도자들은 한번도 미국 대통령들을 존경한 적이 없단다. 또람프야.
트럼프는 친위 쿠테타로 부틀러와 위니더푸 같이 독재를 소망 하였지만 민주주의 국가인 미국에서는 어림도 없는 이야기. 독재자를 소망하는 트럼프가 푸틀러는 칭송하는것은 마음속으로 존경에서 우러나오는 소리다!
저 인간형상의 악마는 마음이 걸레고 주둥이가 저질이다. 우크라이나 국민이 당하는 비극과 불행은 안중에 없다. 계속 악악 발광을 해라. 푸틴과 함께 망하는 길로 접어들고 있어서 다행이다. 2)저 마음으로 의사당을 점거하고 사람이 죽어도 손상된 미국 민주주의의 불행과 비극, 그리고 죽은 사람에 대한 언급도 할 수가 없다. 악마가 저 사악한 인간의 마음을 완전히 점령한 증거들이다. 3)복음주의자들이 계속 악마를 지지하는 희한한 현상을 뭐라고 말해야하나? 쉽게는 멍청하다고, 어렵게는 복음주의의 몰락이라고 말한다. 다음 세대가 다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