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하나./사진=KBS
배우 박하나가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
23일(한국시간 기준) 스타뉴스 취재 결과, 박하나가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박하나는 '편스토랑'에 새로운 편셰프로 출격하게 됐다. 그는 지난해 7월 방송에서 깜짝 등장했다. 당시 방송에서 이유리, 허경환이 박하나의 집을 방문하면서 시청자들과 만남을 가진 바 있다. 또 방송에서 허경환과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박하나는 최근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조사라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극 중 지현우, 이세희 사이에서 독기를 뿜어내던 박하나. 그녀가 '편스토랑'에서는 메뉴 출시를 위해 어떤 매력을 뽐낼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메뉴 출시를 위해 달콤한 매력과 함께 요리 솜씨도 공개, '신사와 아가씨'에서 보여주지 못한 새로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달콤살벌한 매력의 박하나가 직접 선보일 메뉴는 과연 무엇일지. 오는 4월 방송될 '편스토랑'에서 공개되는데...한국TV(
https://www.tvhankook.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편스토랑'은 스타들이 자신의 '먹고 사는 이야기'를 공개하고, 혼자 먹기 아까운 메뉴를 출품하여 이들 중 우승한 메뉴가 편의점 간편식과 밀키트 2가지의 형태로 온, 오프라인에서 실제 출시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수익금 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까지 발휘해 시청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