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에 박재범이 전격 출연한다.
오는 19일(한국시간 기준)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윤혜진 / 이하 '전참시') 191회에서는 박재범의 리얼한 반전 일상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최근 새 엔터테인먼트사를 설립하고 가수로, 사업가로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박재범이 '전참시'를 찾는다. 이날 박재범은 친근감 넘치는 인테리어와 역대급 건강 관리 등 힙합계 트렌드 세터 이미지를 180도 뒤집는 반전 일상으로 놀라움을 안길 예정.
무엇보다 박재범은 차원이 다른 모닝 루틴으로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눈 뜨자마자 온갖 건강식을 만들어 쉬지 않고 폭풍 흡입한 것.
특히, 박재범은 그 맛이 짐작조차 되지 않는 건강 음료 레시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고춧가루와 레몬즙, 그리고 '이것'이 들어간 박재범 표 건강 음료가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고.
이를 마신 매니저는 "맛이 없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정말 맛있었다"라고 믿기 힘든 반응까지 보여 박재범 표 건강 음료의 정체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한껏 집중되는데...한국TV(
https://www.tvhankoo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