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년 단체장 및 단체 계획
▶ ‘한미 통일 한마음 포럼’ 한광성 회장

한광성 회장
“새해에는 한인 사회 역량 있는 분들을 많이 영입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한반도 통일에 관한 서로의 의견을 교환하는 비 영리 단체 ‘한미 통일 한마음포럼’의 한광성 회장(사진)은 이같이 말하고 코로나 19 상황이 나아져서 세미나를 비롯해 각종 행사를 열렸으면하는 바람이라고 한다.
한광성 회장은 “한마음 포럼을 3년동안 운영해 보니까 어느정도 앞으로 가야 할 방향을 알 수 있을 것 같다”라며 “한인 사회 전문인이 많이 가입해서 통일 역량 향상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광성 회장은 또 “새해에는 더 많은 회원들이 가입해서 통일 역량을 키우는데 뜻을 같이 했으면 한다”라며 “코로나 19 상황이 진척되면 한인 커뮤니티를 위한 봉사 활동에도 힘쓸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포럼은 ▲통일 역량을 갖추기 위해 매번 통일에 대한 발제자를 정해서 발표하고 ▲제도권에 있는 통일 기관들에 협조하고 도움을 주고 ▲한마음 한뜻으로 서로 친목을 도모하는 것 등을 주 목표로 발족됐다.
전 현직 평통 위원들과 한인 단체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사들로 구성되어 있는 이 모임은 지난 2019년 3월에 결성되었다. 문의 (714) 448-7731
<
글·사진 문태기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나라면 북에 공업던지 열개이상 운영해 북도 잘살고 남기업인들도 잘되게 알먹고 꿩먹는 일부터해 북이 잘살면 자연적으로 공산을 무너지고 민주가 될것이며 통일비용도 필요없고 서로가 서로를 알아가다보면 통일이 연방이 될것이며 통일만이 일본을 이기고 일본의만행을 사과받고 정정당당하게 일본 중국미국과 어깨를마주해 동등하게 할말하며 우리는 우리식대로 잘살수있어 다음세대에 부끄럽지아니하고
통일이라 한반도 통일은 미쿡이 있고 일본이 있는한 정은이는 핵무기를 포기는 없을것이며...결국 미국이 정전 평화 협정을 적극지지해야만 가능한데 어찌된일인지 통일은 공산주위가 된다고 우기는이들 대한의 아들딸이 방해?를해대니 얼싸좋다고 미쿡은 앉아서 꿩먹고 알먹고.. 요원한 통일 통일도 사업하듯 이익이되다면 할일인데도 정부가 정치가 끼어들고 내일을 모르는? 이들이 미쿡을 믿고 따르고 지시에 고분고분해야 우리가 내일은 내일이고 지금 오늘 잘먹고 잘살수있다는 어리석음이 있고 죽일놈 살릴놈하며 욕찌거리로 쌈박질만 해대니 어찌 되겠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