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리스, 최초 흑인 여성 부통령…이민문제 등 현안서 성과 못내
▶ 부티지지, 첫 성소수자 장관…진보성향·인종갈등 극복이 과제
![[특별 인터뷰] “의학 연구성과, 세상 속으로… 건강 개선 적용 촉진” [특별 인터뷰] “의학 연구성과, 세상 속으로… 건강 개선 적용 촉진”](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2/04/20260204205902695.jpg)
UCLA 캠퍼스에 자리하고 있는‘임상 및 전환의학 연구소’(Clinical and Translational Science Institute, …

한인 정치력신장위원회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가 4일 LA 용수산 식당에서 제프리 프랭 LA 카운티 산정관 후원 모임을 갖고 올해 선거…
한인을 비롯한 아시안 커뮤니티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의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이하 페창가)가 3일 ‘아시안 미디…
본보 고정 칼럼니스트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KACE) 대표의 ‘적분의 힘: 미국 한인이민 현장 30년의 기록’ 출판기념 ‘북 토크쇼’가 성황리…
서울대 문리대 동창회(회장 김종하)의 2026년 신년하례식 및 정기총회가 지난달 24일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총회에서 김…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조형숙 시인·수필가 미주문협 총무이사
이영태 / 한국일보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미선 서북미문인협회 회장시인 
지구촌 겨울 스포츠의 대축제인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 올림픽’이 6일 오후 2시(미 동부 시간 기준) 이탈리아 밀라노 산시로 스…

올 겨울 기록적인 한파가 지속되면서 난방 시설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워싱턴 지역 각 가정의 난방비가 크게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여기에 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7일 미국의 지역방송국 운영사인 넥스타의 테그나 합병 추진과 관련, “이러한 좋은 거래가 성사되도록 허용하는 것은 경쟁…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0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닭치고 트 쓰레기는 안됨.
3류 소설쓰는 2명 또 나타낫네 민주당은 이제 폭망이야 트럼트 시대가 온다 싫으면 외탄 섬에가서 살아 찌질이들아
매춘부 깔깔 해리스 얼씬 거리지도 마라. 너 같은 상거지들은 할렘가에서 쓰레기통 뒤지며 살아야 마땅하다. 어쩌다 도둑질한번 성공해서 해쳐먹고 사는 모양인데 그리 오래 가진 못할거다.
공화당은 이제 현명한 미국 국민들이 설 자리를 알아서 한귀퉁이로 몰아 넣을걸로 난 알지요, 사람들은 한두번은 속을지모르지만 두세번 속는 아니 3만번이상 속고 속는 바보들 자기들이 바보인줄도 모르고 과학도 상식도 안믿는 백신도 안맞아죽어가는 어리석고 썩어 냄새가 진동하는 정신 영혼 양심도 염치도 없는 남탓이나해대고 차별로 증오로 찌들어 정신이 혼미한 트 가 조종하는대로 움직이는 좀비들이라 난 생각하지요
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는 소신껏 일하는 훌륭한 의원들, 공직자들이 자기 편에 서지 않을 때, 공개적으로 욕하고, 지x발광하였다. 그러자 멍청한 지지자들은 그런 훌륭한 공직자들을 살해한다고 협박하고, 다음 선거를 포기하라고 종용하고, 각종 눈쌀찌푸리게 하는 행동들을 한다. 트럼프 지지자들은 트럼프의 저질스러운 행동도 본받고, 따라하면서 자신들이 트럼프의 지지자인 것을 확인하고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듯하다. 심지어 소신껏 적은 댓글을 읽고도 흡사한 행동을 한다. 트럼프를 존경하고 사랑하니 마음과 행동도 닮는 듯하다. 공화당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