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 바이오 업체 ‘Salvacion USA, Inc’ 출시
▶ 코로나19 바이러스 등 세균 99.99% 살균 효과

코로나19 바이러스 등 세균을 99.99% 살균하는 비강 세균 살균제 ‘COVIXYL-G
FDA 인증 식품 첨가물을 이용해 세계 최초로 COVID-19 바이러스를 100% 비활성화 시키는 살균제 (제품명 COVIXYL-V)를 개발, 화제가 된<본보 10월22일자 B4면> 한인 바이오 업체 ‘Salvacion USA, Inc’(대표 피터 조)이 99.99% 비강 세균 살균제 ‘제품명 COVIXYL-G’를 시장에 출시한다.
미국 내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1,000만명을 넘어 서면서 무엇보다 호흡기 관리를 통한 예방관리가 어느 때보다 절실히 요구되는 가운데 출시된 이 제품은 각종 세균성 호흡기 질환 및 폐질환의 원인이 되는 비강 내 각종 번식성 세균을 99.99% 살균시킨다.
1병(20ml)은 40회 이상 사용이 가능하며, 면봉을 통해 용액을 비강 내에 직접 바르기만 하면 되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COVIXYL-G’는 벤젤코니움 크로라이드를 유효성분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이는 수 십년간 안심하고 사용해온 살균제제로 연방식품의약국 (FDA) 승인물질이다.
그리고 식품 첨가물이면서 바이러스 살균효과가 뛰어난 ‘구리 화합물’(Copper Salts)을 보조성분으로 하여, 2가지 물질 및 기타 성분과의 최적 배합으로 시너지 효과를 통해 99.99% 살균효과를 내도록 처방돼 있다. 이러한 자체 시너지 처방기술은 PCT(출원번호: US20/55772)를 통해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주요국가에 특허출원을 완료했다.
또한 제품의 약효물질이 나노 구조로 되어있어 유효성분이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도포 부위에 정밀하게 전달되도록 설계, 15초안에 각종세균을 99.99%를 살균시키는 뛰어난 효능을 나타냈다. 특히 미국 내 바이러스 전문연구소를 통해 실험을 한 결과, 세균뿐만 아니라 COVID-19바이러스도 99.99% 살균하는 것으로 입증 완료 했다.
‘COVIXYL-G’는 비강 내 각종 세균을 99.99% 살균하는 ‘OTC Drug’로 이미 FDA의 제품인증(NDC No. 80857-100-01)을 완료했고, 소비자 기호도에 따라 라벤더와 레몬향 2가지 제품을 개발 완료, 다음달 제품 출시를 위해 현재 생산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제품은 미국 내 최대 약국체인인 Walgreens, CVS와 Amazon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곧 선보일 예정이다.
연락처: pcho@salvacion-usa.com
<
이진수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