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든 망가졌다”…김정은 등엔 “세계 정상급 체스 플레이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LA 필하모닉과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이 사랑하는 피아니스트 조성진이 다시 LA에 온다. 올해 2월에 월드 디즈니 콘서트홀에서 두 차례 공연을…
재미수필문학가협회(회장 한영)는 오는 20일(일) 오후 5시(서부시간), 영화학자 이남 교수를 초청해 ‘봉준호 영화들 - 한국 사회를 응시하는…
LA 한국교육원(강전훈 원장)은 충남역사문화원(김낙중 원장)과 공동으로 교육원 1층 한국역사문화 체험관에서 백제의 대표적 유물 7점을 전시한다…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연설이 끝난 후에도 내려가지 않고 멍하니 연단 앞에 계속 서있는 바이든을 보니 참 인간이 불쌍하다는 생각도 들고, 이런 인물을 대통령 후보로 고집하는 이 나라의 장래가 참 암담하다는 생각도 들고...
조 바이든의 치매는 초기를 넘어서 중증 현상을 보이더만...
하늘에 가 있는 20여 만명의 영들이 트를 가만 놓두질 않을 걸로 난 믿습니다.
푸틴과 시진핑은 트럼프가 체스판에 남기를 원한다. 먹기 쉬운 밥이라고 생각한다. 노련한 정치인 바이든이 등장하면 체스판의 판도가 완전히 바뀐다. 골이 아프다. 트럼프도 이 사실을 안다. 단지 자기만족이 최우선인 그는 정권을 4년 더 가지면 된다는 것에 무게를 둔다. 권력의 속성상, 이 사실도 이해한다. 그러므로 국민이 나서야 한다. 국민의 50%는 무능하고, 멍청한 먹잇감이고, 다루기 쉬우며, 체스판의 looser인 그를 파면하고, 노련하고 전문가들의 견해를 경청하는 지혜로 중무장한 바이든과 함께 새 판을 짜야한다고 생각한다.
입만 열면.. 아니 주뎅이만 열면 똥과 쓰레기만 나오는 존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