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7.9'20 '20 LA시간]
트럼프 대통령 세금보고에 관한 연방대법원 판결이 나왔습니다.
연방대법원은 뉴욕검찰이 트럼프 대통령 세금보고서를 볼 수 있다고 판결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지명한 두명의 연방대법관도 진보대법관과 같은 판결을 했습니다.
단 의회는 아직 대통령의 재정기록을 보지 못한다고 판결했습니다.
오늘 연방대법원에서는 또 다른 파워플한 판결이 나왔습니다.
네이티브 어메리칸의 부족법을 지지한 것으로 역시 트럼프 대통령이 지명한 닐 고서치 대법관은 이 케이스도 진보와 같은 판결을 했습니다.
미국에서는 학교가 정치전쟁터가 됐습니다.
백악관은 바이러스 확진자가 늘어나는데도 킨더가든에서 12학년까지 가을에 완전한 등교를 시키라고 압박합니다.
학생 수가 가장 많은 뉴욕 교육구는 일주일에 하루나 사흘만 학교수업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전국 교사 학부모 연합회 회장은 대통령에게 공립교육을 정치화하지 말하고 경고했습니다.
어제 백악관의 압력으로 가이드라인을 바꿔 가을개학이 쉽게 하도록 할 것 같았던 질병통제국이 가이드라인을 바꾸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좐스 홉킨스 대학팀이 학교 리오프닝에 관한 사이트를 오늘 열었습니다.
12개 카테고리로 구성된 이 사이트는 리오프닝에 관한 모든 정보를 학부모에서부터 교육관계자들이 한곳에서 알아볼 수 있게 했습니다.
아이비리그 대학이 올가을에 예정됐던 모든 스포츠를 적어도 내년 1월까지 연기했습니다.
지난주 실업수당 청구건수는 한주일 전이나 전문가 예상보다 줄어들긴 했지만 15주일 연속 100만명이 넘습니다.
Bed Bath & Beyond가 앞으로 2년 동안 200군데 스토어의 문을 닫는다고 밝혔습니다.
반면 온라인 판매는 최근 100%가 늘어났다고 발표했습니다.
박원순 서울시장의 실종과 수색(사망)은 미국의 모든 주요언론도 보도합니다.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이현숙 수필문학가협회 이사장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정유환 수필가 
초미의 관심을 모았던 뉴욕시장 본선거에서 조란 맘다니 민주당 후보가 승리하면서 역대 최초의 무슬림 뉴욕시장이 탄생했다. 초박빙 판세로 여겨졌던…

워싱턴 한인복지센터(이사장 김진아)가 지난달 15일 시작된 메디케어 파트 D 연례 점검 및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디케어 파트 D(…

30대 진보 정치인이자 인도계 무슬림인 조란 맘다니(34) 뉴욕주 의원이 4일 뉴욕시장으로 당선됐다. 무슬림이 미국 최대 도시인 뉴욕의 시장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