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더원입니다 :)
처음에 콜라 이빨이 부러진 걸 알고 나서 너무 놀라고 급하게 병원을 가느라 초반 영상이 없습니다ㅠㅠ 이해 부탁드려요!!
지금은 실밥도 다 녹고 다행히 완전히 회복해서 터그 놀이도 재밌게 하고 깨발랄한 콜라로 돌아왔답니다ㅎㅎ 콜라는 항상 활기차서 그런지 조금만 시무룩해도 마음이 너무 아프고 신경쓰여요ㅠ.ㅠ 무사히 다 회복은 했지만 앞으로 딱딱한 장난감이나 간식은 먹지 못하게 되었어요ㅜ 의사 선생님께 여쭈어보니까 반려견에게 가급적 딱딱한 것은 주지 않는게 좋다고 하네요! 소중한 반려견들이 있으시다면 여러분도 모두 조심하시고 이빨 체크 자주 해주세요! 특히 대형견 한테는 이빨 부러지는 일이 종종 있는거 같더라구요ㅠ.ㅠ!!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
이번 영상에서 콜라가 하고있는 목줄은 핀치칼라입니다. 이 목줄은 콜라의 훈련을 맡아주신 트레이너 선생님께서 추천해 주신 목줄인데요 콜라가 얌전하게 산책 할 수 있도록 훈련용으로 사용 하고 있습니다.
핀치 칼라는 갈고리가 뻗어나와 있는 모양이어서 걱정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 저희가 끝부분에 고무 마개를 일일이 달아주어서 날카롭지 않습니다. 그리고 저희도 걱정되어서 직접 목에다가 실험 해봤는데 전혀 아프지 않았습니다! 핀치 칼라는 초크 체인과 달리 목을 조이는 자극을 주어 통제하는 방식이 아니라 은근한 압박을 주는 방식이기 때문에 강아지에게 고통을 주지 않고 효과적으로 통제할 수 있게 도와줘서 미국에서 대형견들에게 널리 사용하는 목줄입니다. 실제로 미국의 많은 전문 훈련사들이 쉽게 강아지와 소통할 수 있게 도와주는 가장 안전하고 순한 훈련 목줄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콜라가 아무래도 대형견이다 보니 소형견과는 달리 힘도 세고 위협적으로 보일 수 있으며 돌발적인 상황에서 훨씬 더 통제가 어렵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최소한의 복종 훈련과 산책 훈련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화제] 유도 미 국가대표 3형제… “LA 올림픽 금메달 위해 구슬땀” [화제] 유도 미 국가대표 3형제… “LA 올림픽 금메달 위해 구슬땀”](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1/14/20260114212407695.jpg)
3형제가 나란히 미국 국가대표로 활약하고 있어 화제다. 조슈아 양(22·-60kg급), 제이콥 양(20·-66kg급), 조나단 양(18·-60…

연세대학교 남가주 동문회 제50대 회장으로 취임한 권기숙 회장이 신임 회장단과 함께 본보를 방문해 향후 동문회 운영 방향과 비전을 밝혔다. 1…
LA 북부한인회(회장 박승목)는 미주 한인 이민 123주년 기념 ‘미주 한인의 날’을 맞아 지난 13일 글렌데일 시청에서 열린 한인의 날 선포…
LA 한국문화원이 경상남도 진주시와 함께 ‘한국의 빛: 진주 실크등 전시회’를 1월15일부터 2월28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문…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KOWIN) 퍼시픽 LA 지부(회장 조미순)는 지난 7일 LA 용수산에서 신년회 및 이사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참석자들은…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이규민 한식진흥원 이사장
이상훈 서울경제 정치부장
허경옥 수필가
이영태 / 한국일보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데이빗 이그나티우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 자동차·주택 보험료, 공공요금 인하뉴욕주가 무상보육 확대와 임차인 보호, 공공요금 규제 강화 등을 올해 주요 역점 정책으로 정하고 뉴욕주민…

한인 이민자들이 미국에 도착한 123주년을 기념하고 한인들의 미국 사회에의 기여를 알리는 ‘제 21회 미주 한인의 날’ 행사가 13일 연방의회…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3일 “소말리아든 어디 출신이든, 귀화 이민자 중 우리 시민들을 상대로 사기를 쳐 유죄 판결을 받으면 시민권을 박탈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