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이 카운티 당국이 7월 4일을 카운티 내 완전한 경제재개 목표일로 설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코로나 19으로 영업재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엘에이 시내 식당들이 식당앞 길거리와 보도, 주차장을 식당 패디오로 활용할수 있도록 하는 조례안이 엘에이 시의회에 선보였습니다.
* 엘에이 카운티 정부가 코로나 19 팬더믹으로 재정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카운티 주민들에게 석달동안 매달 천달러의 렌트비 보조를 해줍니다.
* LA 카운티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봉쇄령 해제 조치의 하나로 해변을 다시 열면서 인명 구조대가 바짝 긴장하고 있다고 CNN이 보도했습니다.
* 미국 바이오 기업인 모더나가 코로나19 백신 개발에 성큼 다가서면서 언제 일반인에게 보급이 가능할 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 백신 개발의 선두에 선 모더나는 일단 올해 말이나 내년 초 가능성을 제시해 희망을 부풀리고 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차원에서 말라리아 치료제를 복용 중이라고 발언해 논란을 빚은 것과 관련해 이 약의 평판이 좋고 추가적 안전을 제공한다며 방어에 나섰습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사태로 이번에는 체온계가 미국에서 품절 현상을 빚고 있다고 CNN이 보도했습니다.
* 데이빗 류 엘에이 시의원이 엘에이 시 정치인들의 부정부패를 막기 위해 부정부패 방지 법안과 LA 시내 건축 프로젝트 심의절차 개정안을 상정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세계보건기구, WHO가 중국의 꼭두각시라며 맹비난한 데 이어 실질적 개선이 없으면 자금 지원을 영구 중단하겠다고 경고했습니다.
* 미 정부가 해외에 생산 공장을 갖고 있는 자국 기업을 불러들이기 위해 각종 인센티브를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에 대해 장기적으로는 미국 기업의 중국 진출을 막을 수 없을 것이란 관측도 나왔습니다.
*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 의장과 므누신 재무장관이 상원 청문회에서 장기적인 경제침체 위험을 막기 위해 과감한 부양책이 필요하다며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등을 이유로 미뤄졌던 뉴욕주의 민주당 대선 프라이머리 취소 결정에 대해 항소법원도 1심 재판부에 이어 당초 예정대로 오는 6월 23일 예비선거를 치를 것을 명령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미 바이오기업 모더나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백신에 대한 의구심이 제기된 영향으로 하락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75도 밤 최저 기온 58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이현숙 수필문학가협회 이사장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정유환 수필가 
초미의 관심을 모았던 뉴욕시장 본선거에서 조란 맘다니 민주당 후보가 승리하면서 역대 최초의 무슬림 뉴욕시장이 탄생했다. 초박빙 판세로 여겨졌던…

워싱턴 한인복지센터(이사장 김진아)가 지난달 15일 시작된 메디케어 파트 D 연례 점검 및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디케어 파트 D(…

30대 진보 정치인이자 인도계 무슬림인 조란 맘다니(34) 뉴욕주 의원이 4일 뉴욕시장으로 당선됐다. 무슬림이 미국 최대 도시인 뉴욕의 시장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