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가 데뷔 5주년을 팬들과 함께 보낸다.
몬스타엑스는 14일(이하 한국시간기준)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MONSTA X 5th Anniversary'(몬스타엑스 5주년)를 개최하고 팬들과 소중한 기념일을 자축한다.
지난 2015년 5월 14일 '무단침입'(Trespass)으로 가요계 화려하게 데뷔한 몬스타엑스는 데뷔 5주년이라는 특별한 순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팬클럽 몬베베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몬스타엑스는 특유의 강렬함과 파워풀한 이미지로 시선을 모았다. 신인의 거칠고 패기 넘치는 매력을 발산한 데뷔곡 '무단침입'(Trespass)을 시작으로 '걸어'(All in), '아름다워'(Beautiful), 'DRAMARAMA', 'Shoot Out', 'Alligator', 'Follow'까지 귓가를 자극하는 강한 멜로디와 보는 것만으로도 흥을 유발하는 시원시원한 퍼포먼스는 차별화된 매력으로 몬스타엑스의 팀 컬러이자 시그니처로서 자리매김하게 됐다. 여기에 멤버 주헌과 아이엠의 자작곡으로 앨범을 풍성하게 채우며 그룹의 정체성을 확고히 했다.
몬스타엑스는 2017년 첫 월드투어 'BEAUTIFUL'부터 2018년 'THE CONNECT', 2019년 'WE ARE HERE' 총 3차례 진행된 월드투어를 통해 유럽과 아시아, 북남미 등 대륙을 넘나들며 현지 팬들과 교감했다. 특히 'WE ARE HERE'의 경우 전 세계 20개 도시 23회 공연을 펼쳤고, 미국 LA에서는 현지에서도 손꼽히는 공연장인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네이버 V라이브 생중계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며 그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일본에서도 2017년 현지 데뷔 이래 꾸준히 일본 차트 1위를 석권하고, 골드 디스크 인증을 받는 등 저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힙합 뮤지션 프렌치 몬타나와 함께한 싱글 'WHO DO U LOVE?'를 현지 시장에 내놓으며 미국 활동에 힘찬 시동을 건 몬스타엑스는 'LOVE U', 'SOMEONE'S SOMEONE', 'Magnetic' 등 꾸준히 싱글을 발표했고 2018, 2019년 2년 연속 미국 최대 연말쇼 징글볼 투어, 2019 틴 초이스 어워즈, '라이프 이즈 뷰티풀 페스티벌', '샤넬쇼' 등의 페스티벌, ‘엘렌쇼’를 비롯한 다양한 현지 TV 프로그램에 잇달아 출연하며 현지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월 발표한 미국 정규 앨범 ‘ALL ABOUT LUV’를 통해 눈부신 성과를 거두는 데 성공했다. 부드러운 팝 스타일로 새로운 면모를 자랑한 해당 앨범은 빌보드 200 차트에서 5위를 포함해 빌보드 총 7개 차트에서 톱 10위권 안에 자리했고, 타임지, 롤링스톤, 피플 등 수많은 해외 언론에서 호평을 받았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26일 새로운 미니앨범 'FANTASIA X'(판타지아 엑스)를 발표하고 7개월 만에 국내 가요계에 컴백한다. 미국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꾸준히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며 글로벌 파워를 뽐낸 이들이 새 앨범으로 또 어떤 성장의 날개를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