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도웰 목사, 기독교인에 경고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김영화 수필가
조철환 / 한국일보 오피니언에디터
이기철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미 최대 명절인 추수감사절 전날(26일) 워싱턴DC 한복판에서 발생한 주방위군 겨냥 총격 사건을 계기로 모든 외국인의 …

지난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에서 승리한 민주당 아비가일 스팬버거 당선자는 내년 취임과 동시에 마리화나 소매 판매 합법화에 나설 예정이다.(본보 …

미 시민권자와 결혼한 외국인 배우자들이 영주권 신청을 위해 마지막 절차인 인터뷰에 참석했다가 연방 이민 당국에 의해 체포되는 사태가 전국에서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남자들중이 포르노를 안 보는 사람은 극히 드물다. 맥스웰 목사님은 현실의 상황을 말할뿐이다.
성서 이야기를 많이 하는데.....예전 학교에서 국어시간에 비우던 수많은 詩들의 해석. 시험문제에 나오고 올바른 해석을 찾아라 하고 정작 그 詩를 쓴 시인은 그런 의도(의미)가 아니었다고 하기도 했다. 성서 또한 이야기책인데 목사마다 교회마다 해석이 다르니 그거 참.
맥도웰 목사님도 조심하세요. 언젠가 미국 역사책을 읽다 접한 사건인데 강경보수파였던 한 유명한 회계사가 포르노 퇴치 운동을 주도했죠. 많은 기독교인 보수들이 이에 동참했고요. 헌데 이 회계사가 사기죄로 FBI 에 체포되 그의 사무실을 뒤져보니 온갖 하드코어 포르노 잡지가 수천권이 나왔다더군요. 인간은 겉만 봐선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