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부유층은 연 970달러, 최빈층은 340달러 부담
▶ 멕시코,캐나다, 유럽 관세 부담액은 연 250달러
【상하이=AP/뉴시스】로버트 라이트하이저 미무역대표부(USTR)대표(가운데)와 류허 중국 부총리가 31일 상하이 무역협상장인 시자오컨퍼런스센터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 포즈를 취하며 대화하고 있다. 왼쪽은 스티븐 므누신 미 재무장관이다.
“장애가 있는 형제자매를 둔 아이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전하고 있습니다”장애 형제를 둔 형제·자매의 입장을 이해하고…
가수 조항조가 지난 2017년 할리웃보울 공연 이후 8년 만에 미국을 찾아 남가주에서 첫 단독 공연을 펼친다. 오는 13일(토) 오후 7시 판…
LA 한국교육원 강전훈 원장이 지난 9일 시니어센터를 방문해 하모니카 앙상블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 원장은 지난 5월31일 아케디…
비영리 음악교육 봉사단체 러브인뮤직(Love in Music·대표 박관일)의 이사회는 문진호 교수를 신임 음악감독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러브인…
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LA가 오는 23일(화) 오후 5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제6대 회장·이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한다. 최학량 이임회…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작년 대선 승리에 기여한 유명 우익 활동가 찰리 커크를 총격 살해한 용의자가 체포됐다.트럼프 대통령은 12일 폭스뉴스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중국은 힘으로 우격 다짐으로 협박으로 굴복할 나라는 아닌 공산주위 이지요, 내실을 든든하게 함과 동시에 너도 살고 나도 살 방법을 모색하는게 현명하지 이렇게 TV 에나와 이렇다 저렇다 떠드는건 둘다 에게 좋은 방법은아니며 국민 기업인 투자자들 ...모두에게 불안 불신만 조장하여 모든 부분에서 좋을게 없을걸로 아니 이미 불안조짐이 여기저기에서 사작 된 걸로 보이는군요.
문제는 아무리 중국과 무역전쟁벌여도 둘다 코피터지고 흐지부지 끝날것이다. 거기다 트럼프가 대통에서 물러나면 다음번 대통은 보나마나 중국과 화교하고 다시 세임띵. 곧 시민들만 죽어난다. 중국과 대응하려면 시민들 피 안보게 좀더 현명한방법으로 대처해야한다.
향후 백년동안 어느 나라가 세계질서를 주도할 것이지를 결정짓는 전쟁이다. 구단선 등 무자비하게 주먹을 휘두르는 중국에게 이 세계를 맏길 것인가? 월 40불 더 부담하는 것 가지고 엄살 떨면서 지금 단계에서 중국문제를 후퇴시키자고? 이런게 가짜뉴스가 아니고 뭔가? 이런걸 보면 차기 대선에서는 기필코 트럼프가 재선되어서 소위 경제전문가니 친중파니 딥스테이트니 완전히 박살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