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총기난사 총 32건
▶ 총기규제 공방 커질듯...트럼프 책임론도 대두
지난 3일 텍사스주 엘패소 월마트에서 발생한 총기난사 사건으로 20명이 사망하고 26명이 부상한 가운데 월마트 매장 인근 초등학교에 마련된 대피센터에서 피해자 가족과 지인들이 슬픔을 가누지 못하고 있다. [AP]
트럼프 행정부의 오바마케어(ACA) 지원 축소로 한인 가정의 건강보험 부담이 크게 늘면서, 많은 이들이 의료 공백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이런…
세계예능교류협회(회장 구임수) 소속 단원들이 22일(금) 할리웃 하이스쿨에서 다채로운 공연으로 한국을 알리고 현지 학생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갖…
배우 한소희가 LA와 뉴욕에서 북미 지역 첫 단독 팬미팅을 연다. 이번 투어는 한소희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미국 현지 팬들을 직접 만나는 자리…
사단법인 LA 노인회(회장 김형호)는 오는 9월10일(수)부터 1박2일 일정으로 ‘가을맞이 시니어 효도관광’을 실시한다.관광 일정은 LA 한인…
대한인국민회기념재단(이사장 클라라 원)의 후원의 밤 행사가 지난 15일 국민회관에서 열린 가운데 이날 재단이 실시한 청소년 그림 공모전 시상식…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방위군을 워싱턴 DC의 치안업무에 이어 뉴욕에서의 불법 체류자 단속 지원업무에도 투입할 예정이다.23일 폭스 뉴스 보…
이재명 대통령, 김혜경 여사가 24일 저녁 워싱턴의 콘래드 워싱턴 호텔에서 열린 동포 간담회에 참석해 한인들과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이재…
남가주 대표적 부촌의 하나인 팔로스버디스 지역 롤링힐스의 대저택에서 70대 한인 가장이 자신의 아내와 딸을 총격 살해하고 스스로 목숨을 끊는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아래 RUSH 7 글에 동감! 미주 총기협회의 파워는 막강해서 트럼프도 꼼짝못하죠. 트럼프와 공화당은 총기협회의 꼭두각시들입니다. 그들 지원없이는 당이 유지되기어려우니까요.
도람프가 대통으로 있는한 총기규제는 없다...아직도 모르냐? 그러면서 뽑아? 니들이 죽게 만든거니 할말이 없어야지..
흔한 말로, 일주일 지나면 언제 그랬냐고 평상시 모습으로 돌아간다는데에 내 손목아지를 건다, 미국은 총기협회 로비 파워가 하늘을 찌르고도 남습니다, 매일 죽어나가는 거지, 나만 안죽으면 그만이라는 생각. 트럼프의 막말에 더욱 열광하는 지지층이 있으니 뭔말을 더할까요, 언제쯤 시민이 국민이 께어날까, 계속 죽어 나가야지 뭐 별다른 방안이 있겠습니까, 부디 목숨만 부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