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조달러 규모 사회간접자본 재건계획 관련 두번째 회의
▶ 펠로시 “트럼프 의회 조사 방해는 은폐 의도”
트럼프 “대통령 조사 집중 민주당과 인프라 논의 못해”

【AP/뉴시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22일 백악관 로즈가든에서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 척 슈머 상원 원내대표 등 민주당 지도부와의 사회간접자본 재구축 계획 추진 회의를 중도에 그만두고 회의장을 나온 이유를 설명하고 있다.

한인 부부가 LA에 위치한 클레어몬트 신학대학원(Claremont School of Theology, 이하 CST)에 100만 달러의 기부금을…

민주평통 미주지역 운영위원회는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워싱턴 DC에서 회의를 열고, 한반도 평화통일 기반 조성과 한인사회 역할 강화를 위한 …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2026년 미주 한인의 날(1월13일)을 기념해 개최한 ‘2026 미주 한인의 날 기념 쇼츠 공모전’을 마무리…
소설가 권소희 작가가 한글의 구조와 발음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책 ‘한글의 시크릿: 눈으로 이해하는 한글받침’(박이정 출판사)을 출간했…
LA 충현선교교회(담임목사 국윤권)가 운영하는 시니어 대학인 ‘충현샬롬대학’이 오는 17일부터 시작되는 2026년 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






![[건강포커스]](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2/12/20260212161436695.jpg)




![[올림픽]](http://image.koreatimes.com//manage/la/images/main_top/1770940624_main_top_image_0.jpg)








![[업계]](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2/11/20260211170346695.jpg)


![[올림픽]](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2/12/20260212131511691.jpg)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전승보 경기도미술관장
이숙종 성균관대 국정전문대학원 특임교수
성민희 소설·수필가
민병권 / 서울경제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조란 맘다니 뉴욕시장이 11일 올바니 뉴욕주의사당에서 주의회가 주최한 연례 예산 청문회에 참석해 ‘부자증세’를 공식 요청했다.맘다니 시장은 이…

워싱턴DC 소재 코리안 아메리칸 인스티튜트(Korean American Institute, KAI, 회장 마크 김)가 미주 한인사회의 현황과…

최가은이 금메달을 목에 걸고 기뻐하고 있다. [로이터]이제 갓 만 17세를 넘은 스노보드 천재소녀가 일을 냈다.대한민국의 스노보드 ‘신성’ 최…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2016년, 정치인답지않은 대통령후보를 도덕이나 양심은 전햐따지지않고, 사업가 대통령후보니, 얼마나 사업수완이 좋을까 기대한다는 무지한 국민에의해 과반수도안되는 표를받았으나, 현세대에서는 아무소용도없는"electoral college"란 방법으로 어거지로 대통령이되고는, 혹시나 나라경제와 미국을, "협상"을 통하여 더 살기좋은나라로 만들어주시지않으실라나(?) 했던 기대를, 헌신짝버리듯 버리며 협상대신 "혐오감""증오""비리의온상"등등을 매일 지겹게버여주시니, 대통령얼굴TV에서 보는게 고역임!!! 협상을 어떻게하는지 전혀모르심!!!
공적인 자리에서 사적인 문제를 걸고서 저렇게 행동하는것 자체가 자격 미달이네요. 세상은 지금 증오로 얼룩져 있는데 트럼프가 임기동안 단 한번도 포용이라는 단어를 쓴적은 없고 이기고 지고만 따지고 사람들의 감정만 격하게 만드는 분위기를 만들어 가니..이번에는 민주당이든 공화당이든 제발 저런 사람을 뽑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이건 미국민의 모두를 대변하고 모두를 위해 일을 해야 하는게 상식으로 옳은것 같은데 자기 기분에의해 즉흥적으로 일을처리할려하니 정말 못말리는자, ㅈ자격미달 인자, 가짜 대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