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LA 날씨는 이상해요~
하늘은 게속 우중충하고,
아침 저녁으로 너무 추워서
자켓을 꼭 챙겨들고 다녀야 해요!
기온차가 있어서 그런지
몸 컨디션도 별로 좋지 않은것 같아요.
찌뿌둥한 몸도 풀어줄 겸
콧바람도 쐴 겸
온천 여행 떠나보시는건 어떨까요~?
1) 데저트 핫 스프링스(Desert Hot Springs)
팜스프링스 온천이라고 알려져 있는 곳! 하지만 온천의 대부분 데저트 핫 스프링스에 있다.
당일 혹은 1박 2일로 연중 즐켜 찾는 코스.
가는 길에 카바존 아울렛이 있어 쇼핑 전 후 온천을 즐긴다.
온천들은 카바존 아울렛에서 20~30마일 동쪽에 위치하고 있다.
사하라, 샌드파이퍼, 에메랄드, 데저트팜스, CJ그랜드, 미라클 스프링스, 팜스노천 온천 등이 있다.
2) 딥 크리크(Deep Creek)
샌버나디노 국유림을 따라 흐르는 딥 크리크에는 천연 온천수가 나오는 천연 온천이 있다. 이곳은 누구에게나 개방되어 있으며 등산을 하다가 이용할 수 있다.
하지만 누드가 허용이 되는 곳이어서 이는 감수 하여야 한다.
멋진 자연경관과 등산을 좋아한다면 이용해볼만 하다.
3) 테코파(Tecopa)
테코파 온천은 데스벨리를 여향하는 사람들이 거의 필수로 들리는 코스라고 할 수 있다.
낡고 허름하지만 온천수는 효능이 좋다고 자자하며 온천수를 지하에서 계속 끌어와 수질이 좋다고 한다.
한국 목욕탕 식의 이용방법이고 근처에 캠핑장도 있다.
4) 엘시노어(Lake Elsinore)
LA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레이크 엘시노어 지역. 타운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호수와 미네랄 함유가 높은 천연 유황온천이 유명.
아울렛도 있어서 관광코스로 좋다.
만약 시간이 없는데 꼭 휴식과 쇼핑을 하는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한다.
5) 아구앙가(Aguanga Springs)
리버사이드에 있는 아구앙가 온천은 해발 4000피트 산중턱에 위치해 있다. 가족여행으로 많이 찾는 곳인데 이유는 캠핑장, 풀장, 자쿠지, 취사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고
아름다운 침엽수 풍경 덕분에 맑은 풍경까지 느낄 수 있다.
아구앙가 온천은 게르마늄 성분이 풍부해서 피부질환에 도움을 주고 항상 깨끗하게 수질을 관리하고 있다.
캘리포니아주 샌디에고의 한 초등학교 앞에서 한인 여성이 자녀를 등교시키다가 아이들이 보는 앞에서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요원에 체포된 사실…
트럼프 행정부가 워싱턴DC의 범죄를 더 이상 볼 수 없다며 주방위군을 대거 투입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범죄용의자를 제보하는 사람에게 상금을…
샌프란시스코의 상징 시청 건물이 올해 80주년 광복절인 15일 빨강, 파랑의 태극 색깔 조명으로 물들었다.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는 북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