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거 합의들, 더 많은 북한 핵과 외교적 실패만 낳았을 뿐”
폼페이오, ‘北 발사’ 질문에 “좋은 오후” 받아넘겨 (워싱턴 AP=연합뉴스) 마이크 폼페이오 국무장관이 9일 워싱턴DC 국무부 청사에서 스가 요시히데 일본 관방장관과 회담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고 있다. 폼페이오 장관은 북한의 발사 등과 관련한 입장을 묻는 취재진에 “좋은 오후 되시라”는 말로 답변을 대신하며 언급을 아꼈다.
이재명 대통령이 26일 오후 필라델피아에 위치한 한화 필리조선소 시찰을 끝으로 2박3일간의 방미 일정을 마치고 귀국길에 올랐다. 이 대통령은 …
재미 납세자를 위한 워싱턴지역 한미 세무설명회가 25일 버지니아 알렉산드리아 소재 워싱턴한인커뮤니티센터 2층 강당에서 열렸다. 약 50명이 참…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의 한 학교에서 27일(현지시간)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해 어린이 2명이 숨지고 10여명이 다쳤다.AP 통신과 현지 경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북한은 힘으로 제압할려는 얏보는 강자들의 오만이 그들을 핵을보유하게 만들었다고 난 생각한다, 지금이라도 동등한 입장에서 믿음을 주며 협상한다면 그들도 긴장을 늦출수 있지만 이북이 사담이나 가다피가 어떤 결론에 처했는가를 아는한 절대로 힘으로 협박으로 손들고 나 잡아가가슈하고 나올 정은이는 아닐겁니다, 핵이있는한, 미국이 이북의 핵을 무서워한다면 남한과 북이 자유롭게 통일을 할수있게 도와준다면 김 정은이는 미국은 안믿어도 문 제인은 믿을거라 생각이 드는군요, 그러면 미도 우리도 맘놓고 살수있고 통일은 대한민국의 대박이될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