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 때부터 나는 돈가스와 함께 자라왔다.
어머니가 매번 치과를 갈 때마다
사주신다고 유혹했던 돈가스!
가기 싫은 학원을 갈 때마다
행복하게 해준 추억의 피카추 돈가스!
Seattle에 처음 놀러 갔을 때 먹은
나의 첫 번째 미국 음식 생선까스 (Fish & Chip)!
그렇게 돈가스는 나뿐만이 아니라 많은 한국인에게도
중한 추억의 음식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사시사철 먹을 수 있는 돈가스 L.A.에서도 안 먹어 줄 수 없다!
LA K-TOWN 돈가스 맛집 BEST 5 지금 바로 알아보자!






1) 와코 돈가스- 촉촉함과 바삭함이 일품인 일본식 돈가스집, 와코는 LA K-TOWN의 맛집을 대표하고 있다.
https://www.yelp.com/biz/wako-donkasu-los-angeles?osq=pork+cutlet
2) 돈가스 하우스 (KTP)- KTP 돈가스 하우스에서 입안에 사르르 녹는 한국식 돈가스에 흠뻑 젖어보자!
https://www.yelp.com/biz/tonkatsu-house-los-angeles?osq=pork+cutlet
3) Curry House CoCo Ichibanya- 유명한 프렌차이즈 레스토랑 COCO에서 담백하게 튀겨낸 돈가스와 향긋한 카레의 조합을 맛볼 수 있다.
https://www.yelp.com/biz/curry-house-coco-ichibanya-los-angeles-3
4) 꽁지네 - 중독성 넘치는 크림 수프와 새콤달콤한 돈가스로 LA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https://www.yelp.com/biz/kong-ji-ne-donkatsu-los-angeles
5) Tokyo Hamburg - Rib eye Steak Kastu의 황금빛 얇은 튀김옷과 부드러운 꽃등심이 입안 가득 달콤한 행복을 준다.
https://www.yelp.com/biz/tokyo-hamburg-los-angeles-3

![[한인단체 신년 인터뷰] LA 평통 장병우 회장… “본연 역할로 한반도 평화 실질 기여” [한인단체 신년 인터뷰] LA 평통 장병우 회장… “본연 역할로 한반도 평화 실질 기여”](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1/07/20260107190428695.jpg)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LA협의회(이하 LA 평통) 장병우 회장은 6일 본보와의 신년 인터뷰에서 붉은 말의 해인 병오년 새해를 맞아 신년 화두로 …

워싱턴주에서 첫 한인 시의회 의장이 탄생했다. 제이슨 문(한국명 문태원) 머킬티오 시의원이 새해 들어 시의장으로 선출되며 또 하나의 중책을 맡…
윤후덕·이해식·김한규 의원과 조오섭 국회의장 비서실장 등 10여 명의 한국 국회방문단이 지난 5일 LA를 찾아 로즈데일 묘지와 국민회관 등 미…
“한인 차세대들이 바르게 자랄 수 있는 토대를 만드는 것이 제가 파바월드의 회장으로 존재하는 유일한 이유입니다”한인사회의 대표적 청소년 봉사 …
LA 한인회(회장 로버트 안)가 한인사회 차세대 인재양성 노력의 하나로 ‘멘토를 만나다’ 프로그램을 정례화해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그 세 번째…















이상희 UC 리버사이드 교수 인류학
오세정 서울대 물리천문학부 명예교수·전 총장
존 안 / LA 거주
이리나 수필가
이영창 / 한국일보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타운정부가 지난해 77만5,000달러 재정적자가 발생한 것을 두고 정치권이 강하게 충돌하면서 지역 한인사회가 술렁이고 있다…

올해 11월3일 미 전역에서 중간선거가 실시된다. 이번 선거에서는 연방 하원 전체 435석과 함께 연방 상원 100석 가운데 35석을 새로 선…

2026년 새해 벽두부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집권 2기 2년차를 맞아 자신과 지지층의 이념이라 할 ‘미국 우선주의’ 구…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코코 이찌방야 먹고싶어요 ㅠㅠ 카레돈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