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나 블로그에서
뉴욕 여행 인증사진을 보신 적 있으신가요?
뉴욕에는 다양한 트레이드 마크들이 있지만
유독 사진을 많이 찍는 명소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인생사진을 위해 뉴욕의 유명한
사진 명소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1. 브루클린 덤보(Brooklyn Dumbo)
-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의 포스터로 유명한 사진 명소
- 브루클린 브릿지 다리 사이에 보이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을 찍는 것이 포인트
- 회전목마인 제인스 캐러셀(JANE'S CAROUSEL)로도 유명
2. 탑 오브 더 락(Top of the Rock)
- 뉴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록펠러 센터의 전망대
-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함께 찍는 것이 포인트
- 일몰 시간을 맞춰서 입장하여 노을과 함께 찍고 기다린 뒤, 야경과 함께 찍는 것이 포인트
3. 러브&호프 조각상(LOVE&HOPE Sculpture)
- 뉴욕의 대표적인 조각상으로 뉴욕 여행 인증사진 장소로 유명
- 굳이 찾아 갈 필요는 없지만, 뉴욕 현대 미술관(MOMA)에 가는 도중에 가볍게
사진 찍기 좋은 장소
- 호프(HOPE)는 7번가, 러브(LOVE)는 6번가에 위치
4. 보우 브릿지(Bow Bridge)
- 센트럴 파크에 위치한 활 모양의 다리
- 뉴욕 가을의 물든 단풍과 함께 인증 사진을 찍기 좋은 곳
- 보트 하우스에서 배를 대여할 수 있으며, 보우 브릿지 아래를 지나며 호수를 감상할 수도 있음
5. 갠트리 플라자 주립 공원(Gantry Plaza State Park)
- 맨하튼 이스트 사이드를 찍을 수 있는 롱 아일랜드 시티의 공원
- 맨하튼 도심보다 한적하기 때문에 편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음
- 바다와 맨하튼 전경을 동시에 찍는 것이 포인트
* 롱 아일랜드(뉴욕 외곽 지역)와 롱 아일랜드 시티는 다른 지역

![[한인단체 신년 인터뷰] KYCC 송정호 관장… “지역사회 위한 종합 서비스 강화” [한인단체 신년 인터뷰] KYCC 송정호 관장… “지역사회 위한 종합 서비스 강화”](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1/08/20260108205324695.jpg)
LA 한인타운 대표 비영리단체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의 송정호 관장은 “지금 우리가 하는 일은 커뮤니티 ‘니즈’가 있기 때문에 존재한다”…
![[한인단체 신년 인터뷰] LA 평통 장병우 회장… “본연 역할로 한반도 평화 실질 기여” [한인단체 신년 인터뷰] LA 평통 장병우 회장… “본연 역할로 한반도 평화 실질 기여”](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1/07/20260107190428695.jpg)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LA협의회(이하 LA 평통) 장병우 회장은 6일 본보와의 신년 인터뷰에서 붉은 말의 해인 병오년 새해를 맞아 신년 화두로 …
워싱턴주에서 첫 한인 시의회 의장이 탄생했다. 제이슨 문(한국명 문태원) 머킬티오 시의원이 새해 들어 시의장으로 선출되며 또 하나의 중책을 맡…
윤후덕·이해식·김한규 의원과 조오섭 국회의장 비서실장 등 10여 명의 한국 국회방문단이 지난 5일 LA를 찾아 로즈데일 묘지와 국민회관 등 미…
“한인 차세대들이 바르게 자랄 수 있는 토대를 만드는 것이 제가 파바월드의 회장으로 존재하는 유일한 이유입니다”한인사회의 대표적 청소년 봉사 …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미선 서북미문인협회 회장시인
김인자 시인·수필가
최형욱 / 서울경제 논설위원
최호근 / 고려대 사학과 교수
이상희 UC 리버사이드 교수 인류학
오세정 서울대 물리천문학부 명예교수·전 총장 
뉴욕시가 앞으로 모든 2세 아동을 대상으로 무상 보육을 제공키로 했다.부자 증세, 임대료 동결, 무상 보육, 무상 버스 등의 공약으로 돌풍을 …

지난해 워싱턴 지역에서 총 7만2천개 이상의 연방정부 관련 일자리가 없어진 것으로 나타났다.연방 노동통계국(BLS)이 7일 발표한 실업률 자료…

연방 이민 당국 요원이 가한 총격으로 사람이 다치는 사건이 또다시 발생했다.8일 AP통신과 ABC 방송 등에 따르면 오리건주 포틀랜드 경찰은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뉴욕 가보고싶네요~
보우 브릿지를 보니 가십걸이 생각나는군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