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자 입니다 (Licensed Psychologist , 상담 심리학 박사, 미국 LA 에서 상담실 운영) 청취자 또 시청자 여러분께 인사드려요. 그동안 라디오 서울 방송국에서 거의 10 년 가까이 방송해 오면서 많은 청취자 분들로 부터 방송 내용을 다시 듣게 해주든지 아니면 CD 라도 구입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신청을 많이 받아왔었어요. 시간상 그 청들을 다 들어 드리지 못해 항상 죄송 했었습니다.
이젠 여러분들이 편하신 시간에 언제든지들으실 수 있도록 유튜브에 올려 드릴 수 있게 되서 정말로 기쁩니다.방송 내용은 행복한 가정을 이루는 일에 필수 내용들을 다루게 됩니다. 부부가 행복하게 사는 방법, 개인이 행복할 수 있는 길들, 자녀를 자신감 있게 키우는 방법, 고부 간의 문제 해결, 마음의 상처치유 등등 삶을 행복하게 만드는데 꼭 필요한 지식과 삶의 기법들을 알려드릴 것입니다.
행복은 열심히 배워서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확실하게 다가오는 상쾌한 선물입니다. 열심히 들으시고 여러분의 가정을 행복하게 이루는 일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들으시면서 여러분께서 특별히 빨리 아시고 싶은 내용이 있으시면 신청해 주시면 신청 내용도 방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하세요
Dr. Soonja Lee ( 더 많은 영상 보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Zf0XZ9qAc1EXIsGhRG3ieQ
※ 미주한국일보는 본 유튜버로부터 직접 영상 공개를 허락받았습니다.
![[한인단체 신년 인터뷰] LA 평통 장병우 회장… “본연 역할로 한반도 평화 실질 기여” [한인단체 신년 인터뷰] LA 평통 장병우 회장… “본연 역할로 한반도 평화 실질 기여”](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1/07/20260107190428695.jpg)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LA협의회(이하 LA 평통) 장병우 회장은 6일 본보와의 신년 인터뷰에서 붉은 말의 해인 병오년 새해를 맞아 신년 화두로 …

워싱턴주에서 첫 한인 시의회 의장이 탄생했다. 제이슨 문(한국명 문태원) 머킬티오 시의원이 새해 들어 시의장으로 선출되며 또 하나의 중책을 맡…
윤후덕·이해식·김한규 의원과 조오섭 국회의장 비서실장 등 10여 명의 한국 국회방문단이 지난 5일 LA를 찾아 로즈데일 묘지와 국민회관 등 미…
“한인 차세대들이 바르게 자랄 수 있는 토대를 만드는 것이 제가 파바월드의 회장으로 존재하는 유일한 이유입니다”한인사회의 대표적 청소년 봉사 …
LA 한인회(회장 로버트 안)가 한인사회 차세대 인재양성 노력의 하나로 ‘멘토를 만나다’ 프로그램을 정례화해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그 세 번째…















이상희 UC 리버사이드 교수 인류학
오세정 서울대 물리천문학부 명예교수·전 총장
존 안 / LA 거주
이리나 수필가
이영창 / 한국일보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타운정부가 지난해 77만5,000달러 재정적자가 발생한 것을 두고 정치권이 강하게 충돌하면서 지역 한인사회가 술렁이고 있다…

올해 11월3일 미 전역에서 중간선거가 실시된다. 이번 선거에서는 연방 하원 전체 435석과 함께 연방 상원 100석 가운데 35석을 새로 선…

2026년 새해 벽두부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집권 2기 2년차를 맞아 자신과 지지층의 이념이라 할 ‘미국 우선주의’ 구…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꿀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