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살이하 자녀 둔 부모 모집”
생활상담소,6일 자녀양육 체험담 듣기 위해
한인생활상담소(소장 김주미)가 오는 6일 오전 9시부터 벨뷰통합한국학교에서 유치원 준비를 위한 자녀양육 포커스그룹 모임을 갖는다.
상담소는 이 모임에 참석한 한인 학부모들로부터 유치원 준비를 위한 자녀 양육에 관한 정보를 수집할 예정이다. 예를 들어 ▲전반적으로 당신의 자녀양육은 어떻다고 생각하시나요 ▲자녀들에게 사랑의 표현을 어떻게 하나요 ▲자녀를 키울 때 어떤 점이 힘드나요 등에 대한 질문을 통해 답을 듣는다.
상담소는 이를 통해 수집한 정보를 바탕으로 한인 자녀들이 건강하게 자라 유치원에 갈 준비를 잘 하도록 키우기 위한 한인부모 훈련 프로그램에 사용할 예정이다.
이날 포커스그룹 모임에 참석자들에게는 20달러짜리 H마트 상품권이 선물로 증정된다. 또한 모임 동안에는 아이들을 별도로 돌봐 준다.
상담소는 참가 희망자들이 벨뷰통합한국학교 권은정 교장(206-543-5657)이나 연구자인 워싱턴대학(UW) 김은정 교수(206-543-8246), 매니저 장하나(206-854-4751)씨에게 연락하도록 바라고 있다.
<
서필교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