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애틀 시혹스 로고
“시혹스 올 시즌 8.5경기 승리”
라스베이거스 스포츠도박 운영사 전망
시애틀 시혹스가 올 시즌 승률 5할을 가까스로 넘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네바다주에서 7개의 스포츠 도박 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CG 테크놀로지는 지난달 31일 NFL 2019년 각 구단별 예상 승울을 공개했는데 시혹스가 올 시즌 16경기 중 8.5경기에서 승리할 것으로 점쳐졌다.
올 시즌 승률이 가장 높을 팀으로는 뉴잉글랜드 패트리엇츠(11승)가 꼽혔고 캔자스 시티 치프스와 로스앤젤레스 램스, 뉴올리언스 세인츠가 각각 10.5경기를 승리할 것으로 예측됐다.
이어 로스앤젤레스 차저스가 10경기, 시카고 베어스, 인디애나폴리스 콜츠, 필라델피아 이글스가 각각 9.5경기, 클리브랜드 브라운스, 그린베이 팩커스, 피츠버그 스틸러스 및 미네소타 바이킹스가 각각 9경기를 이길 것이라고 CGT는 예상했다.
시혹스는 댈라스 카우보이스, 애틀란파 팰콘스, 볼티모어 레이븐스, 휴스턴 텍산스, 내쉬빌 타이탄스와 함께 8.5 경기 승리가 예상됐다.
시혹스가 속해 있는 NFC 서부 디비전 4개 팀 중에서는 램스의 우승이 예상되고 시애틀에 이어 샌프란시스코 49너스가 8경기를 이길 것으로 전망됐다.
애리조나 카디널스는 올 시즌 5경기 승리에 그칠 것으로 예측됐다.
NFL 2019년 정규 시즌은 오는 9월 5일 시카고 베어스와 그린베이 팩커스와의 경기로 개막된다.
<
서필교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