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검의 러시아 결론은 미국 자존심 지키기,
FOX 다른 매체 비난,
트럼프와 보좌진 북핵 의견 차이 여전해,
법무부 오바마케어 무효시도...
'트럼프 대통령과 측근이 선거 당시 푸틴 측근과 만나고 헤킹한 자료도 공유했는데 특별검사는 내통증거가 없다는 결론을 내렸을까?' 많은 미국인들에게 정리가 안된 의문입니다.
법적 근거 이외에 미국 대통령이 외국과 내통해 당선됐다는 오욕을 남기지 않으려는 수사팀의 애국심도 작용했다는 말이 들리기 시작합니다.
트럼프 대통령 측에서는 마녀사냥이니까 증거가 없다고 소리치면서 이젠 언론이 사과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민주당은 법무장관이 보고서를 받고 이틀 만에 사법방해에 대해서도 대통령에게 면죄부를 줬다면서 일주일 안에 특별검사의 보고서를 제출하라고 요청했습니다.
러시아 스켄들에 대한 최종결정은 유권자가 내리게 됐습니다.
하노이회담 결렬 이후 미국에서는 대통령과 보좌진 사이에 북한정책에 대해 여전히 의견차이가 크다는 것을 북한도 지켜보고 있으며, 미국은 제재를 할 수도 안 할 수도 없는 딜레마 상태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트위터로 북한제재를 않겠다고 밝힌 것에 대해서 의회 청문회가 열려야 한다는 주장도 나왔습니다.
연방 법무부가 항소법원에 오바마케어를 무효로 판결해 달라는 놀랄 만한 요청을 했습니다.
수많은 사람이 보험을 잃게 될 수 있고 의료시스템을 완전히 붕괴한 뒤 다시 세워야할 수도 있습니다.
국방부는 국방예산 10억 달러를 들여 육군공병대가 트럼프 대통령이 원하는 멕시코 장벽을 쌓게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연방 주택국의 융자신청 조건이 까다로워져서 처음 주택을 구입하려는 사람의 기회가 줄어들었습니다.
역사상 첫번 째 여성들의 우주유영 계획이 취소됐습니다.
맞는 사이즈의 우주복이 준비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방송자료 링크 http://www.todayus.com/?p= 102313
이 메일 k@todayus.com

러브인뮤직은 지난 20일 LA 동양선교교회(담임 김지훈 목사)에서 가진 2025 성탄 작은 음악회를 끝으로 각 지역 봉사처별 올해 활동을 마무…

6·25 참전유공자회(회장 이재학)와 육군협회(회장 최만규)가 공동 주최한 2025 ‘진짜사나이’ 송년모임이 지난 19일 LA 용궁식당에서 한…
사진러브한인 사진 동호회 사진러브(회장 크리스 고)는 13일 용수산에서 송년모임을 갖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
일반외과 전문의 이상원(왼쪽) 박사가 지난 9일 뉴포트비치 소재 골프장 9번 홀(152야드)에서 레스큐 클럽으로 친 샷이 그대로 홀에 빨려 들…
재미시인협회(회장 지성심)는 오는 20일 오후 4시 가든스윗호텔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며 동인지 ‘외지’ 제35집 출판 기념회와 ‘제23회 재미…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전지은 수필가
최문선 / 한국일보 논설위원
김인자 시인ㆍ수필가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빅애플(대표 여주영)은 지난 19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산수갑산2 연회장에서 2025년 송년회를 열고 회원들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했다. 이날…

“그리워하면 언젠가 만나게 되는…” 노래 가사처럼 그리워하면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재미한인이산가족들은 그렇게 그리워하며 반세기가 넘게 기다리…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