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미부동산협회 19일, 신임 회장 취임식^세미나

KAREPA 주디 현(왼쪽 두번째) 회장 및 임원진이 19일 열리는 회장 이·취임식 및 부동산 전문가 교육 세미나에 많은 한인들의 참여를 부탁하고 있다.
한미부동산협회(KAREPA)가 2019년 협회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며 부동산 전문가 교육 세미나를 갖는다.
KAREPA는 오는 19일(화) 오전 9시30분 부에나팍에 위치한 로스 코요테 컨트리클럽에서 제9대 회장 이·취임식 및 부동산 전문가 교육 세미나인 ‘페이스 투 페이스2019!’(Face to Face 2019!)를 연다고 밝혔다.
올해부터 새롭게 KAREPA의 수장을 맡게된 주디 현 회장을 필두로 케빈 김 수석부회장, 기획재정 부회장 엘리슨 김, 문화교류 부회장 자니 조, 글로벌 대외협력 부회장 셸리 문, 윤리교육 부회장 타미 김, 언론홍보 부회장 황신혜씨 등 젊지만 결코 경험에서 뒤지지 않는 임원진들은 앞으로 2년간 협회를 이끌며 다양한 정보공유 및 젊은 네트워킹으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주디 현 회장은 “ 오렌지카운티, 샌버나디노, 리버사이드, 샌디에고 지역을 중심으로 활동해온 단체의 수장 역할을 맡게 돼 책임감이 크다”며 “능통한 영어와 하이 테크널러지로 무장한 신세대 젊은 임원진이 구성된 것이 큰 자산이고 파워라고 생각하며, 올해는 부동산인들이 도약할 수 있는 실용적인 첨단 기술로 주류사회와 네트웍을 구축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회장 이·취임식에 이어 진행되는 부동산 교육 세미나인 페이스 투 페이스 2019!는 ‘2019년 경제동향’과 ‘부동산 에이전트가 꼭 알아야 할 절세 방법’을 주제로 각각 CBB 뱅크의 조앤 김 행장과 지창렬 CPA 겸 변호사가 강의할 예정이다.
행사 참가비는 무료이며 점심 또한 무료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경품추첨 행사를 통해 푸른투어 4박5일 여행상품권 2매, 평창 라마다 호텔&스윗 2박3일 숙박권 2매 등 풍성한 선물 또한 받을 수 있다. 문의 (213)631-0874, (213)944-5600
<
이균범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