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니스 탐방/ 신발 백화점 ‘슈빌리지’
▶ 2월9일까지 ‘하나사면 하나 반값’파격할인
눈 폭풍이 예보되는 등 겨울 한파가 본격 시작되면서 슈빌리지(대표 피터 송)가 방한방수 부츠 파격 할인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퀸즈 플러싱에 위치한 신발 백화점 슈빌리지는 2월9일까지 어그(UGG) 제외, 모든 방한방수 부츠를 ‘하나사면 하나 반값(Buy One, Get One 50%)’에 내놓았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 브랜드는 패션 방한방수 부츠의 대명사인 ‘SOREL’과 영국의 세계적인 패션 레인 부츠 ‘HUNTER’, 100% 방수, 패션 부츠로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Timber Land’, 방수 등산화 ‘Merrell’, ‘Keen’ 등으로 눈여겨 뒀던 제품들을 최저가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히 ‘SOREL’의 어린이 방한방수 부츠는 눈에서 뛰어놀 수 있는 제품으로 인기가 높고, ‘HUNTER’는 겨울철 특수양말로 보온을 하기 때문에 멋쟁이들에게 인기가 높다는 설명이다.
슈빌리지는 어그(UGG) 공인 딜러십을 갖고 있는 ‘어그 샵 인 샵’(UGG Shop In Shop) 지정업체다. 슈빌리지를 방문하면 일반 백화점 등에서 구할 수 없는 한정판 어그 제품 등 최신 어그 스타일을 가장 빨리, 가장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뜻이다.
슈빌리지에 따르면 어그 부츠는 가볍고 따뜻한 대표적인 겨울부츠로 발이 시려운 분들과 야외 일, 야외 활동이 많은 분들에게 매우 유용하다. 특히 방수와 물이 흘러내리는(Water Resistance) 기능이 추가되면서 생선가게나 야채가게에서 일하는 분들과 추운지역으로 여행 혹은 선교를 떠나는 분들은 꼭 챙겨야하는 필수 아이템이 됐다.
슈빌리지의 매니저는 “따뜻하고, 폭신하고, 가벼운 어그(UGG) 부츠는 공기가 잘 통하는 양털로 만들어 무좀방지에도 좋은 겨울철 최고의 건강신발”이라며 “방수와 바닥 미끄럼 방지, 발 건강을 위한 아치형 디자인 등 어그는 해가 갈수록 다양한 스타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슈빌리지는 자체 웹사이트 https://www.shoevillage.com 를 통한 온라인 판매도 실시하고 있으며 Yelp나 YouTube ‘슈빌리지’를 통해 슈빌리지 매장 미리 가보기를 할 수 있다. 또한 10만 스퀘어피트 규모의 매장을 자랑하는 슈빌리지는 충분한 무료 주차공간을 갖추고 있어 주차 걱정 없이 샤핑을 즐길 수 있다.
주소 45-22 162nd St, Flushing, NY 11358
문의 718-762-1990
<
이진수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