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하의 날씨에 난방·방한용품 판매점 북적
▶ 각종 할인전·프로모션 등 고객몰이 한창

영하의 추운 날씨가 시작되면서 전자랜드 매장을 찾은 한인 고객들이 온수매트 제 품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제공=전자랜드>
뉴욕 일원의 날씨가 영하권으로 뚝 떨어지면서 한인업소들의 겨울 장사가 모처럼만에 활기를 띠고 있다. 화씨 20도 대(섭씨 영하 6~7도)의 추운 날씨가 1주일 이상 지속될 것이란 예보가 나오면서 난방 및 방한제품판매 업소를 찾는 한인들이 부쩍 늘고 있는 것으로 관련 업소들은 오랜만에 찾아온 추위를 반기며 특수 잡기에 주력하고 있다.
■가전업계
전자랜드는 온수매트와 히터, 가습기 등 난방제품을 매장 전면에 배치하고 고객을 맞고 있다. ‘스팀보이’ 온수매트 전제품(USA 정식모델+2년 보증)을 10% 할인가에, 히터 전제품을 10% 이상 할인가에 내놓았다.
조은전자는 경동나비앤의 ‘컴포트 메이트’ 온수매트와 일월 온수매트를 최저가에 판매하고 있다. 컴포트 메이트는 좌우측의 온도를 다르게 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는 설명이다.
하이트론스와 베델전자도 경동나비엔의 ‘컴포트 메이트’와 일월 등 다양한 온수매트를 최대 25% 할인가에 내놓았다. 하이트론스의 한 매니저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온수매트와 히터, 다이슨 공기청정 온풍기 등이 날개 돋친 듯 팔려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겨울용품 빅 세일전’이 한창인 홈앤홈은 공기청정 온풍기와 각종 히터를 10% 할인가에, 스팀보이 온수매트(퀸즈사이즈 침대용)와 곰표 한일전자 전기장판을 초특가에 내놓았다. 또한 겨울철 방열, 방한에 필수인 뽁뽁이/절감이와 가습기 등을 역시 파격 할인가에 판매한다.
■건강용품업계
미 동부 유일의 돌침대, 흙침대 본사직영 판매업체인 황토방은 “사랑하는 가족에서 따뜻함을 선물하세요”라는 카피를 내걸고 ‘황토 흙침대(205모던+황토흙)’를 74% 할인가에 내놓았다. 또한 KS211카우치+맥반석과 KS212쇼파+맥반석, 웰빙평상+맥반석을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장생건강은 겨울철 최고 인기상품인 ‘흙표 흙침대’를 30~50% 할인가에 내놓았다. ‘흙표 흙침대’ JS-102를 29% 할인가에 판매하는 등 파격가에 정품 ‘흙표 흙침대’를 공급하고 있다.
■의류 및 침구업계
한국 유명 의류 아웃렛 국보는 한국에서 막 들여온 최신 프리미엄 덕/구스 다운 패딩을 파격 할인가에, 히트바지를 50% 할인가에 각각 내놓았다. 또한 국보 홈은 시가 300달러 북극곰 패턴 극세사를 100달러에 내놓는 등 따뜻한 극세사 이불 제품을 50% 이상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이불하우스는 겨울제품 최대 50% 할인전을 마련했다. 고밀도 극세사 신제품 이불 세트는 최대 38%, 고밀도 극세사 이불은 절반가격에 판매한다.
<
이진수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