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디 류 의원, 1일과 16일 후원행사 겸해 세미나 개최
워싱턴주 하원의 유일한 한인 의원으로 11월 선거에서 5선에 도전하는 신디 류 의원이 후원행사를 곁들여 한인 비즈니스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현안을 설명하는 세미나와 좌담회를 개최한다.
류 의원은 1차로 오는 10월1일 오후 4시 시택에 있는 얼로프트 호텔(대표 김 한)에서 후원행사를 겸해 한인 식당업주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소주관련 법안을 설명한다.
현재 한국 식당들은 소주를 병채로 식탁에 내 놓기를 원하지만 주법이 이를 허용하지 않아 주전자 등에 옮겨담아 내놓고 있다. 이날 류 의원은 소주판매와 관련해 추진중인 법안 등을 설명한다.
류 의원은 또한 한인들의 주력업종 가운데 하나인 호텔, 모텔의 세금과 관련된 법안들도 설명하고 한인업주들의 의견을 들을 예정이다.
류 의원은 이어 오는 10월16일 오후 6시 린우드의 베스트 웨스턴 호텔(대표 강세흥)에서 니콜라 스미스 린우드 시장과 함께 주민 좌담회를 연다. 류 의원은 이날도 린우드 지역경제개발 문제와 한인업소들의 현안, 린우드 커뮤니티 센터 건립 계획 등에 관해 설명할 예정이다.
류 의원은 오는 11월6일 선거에서 압도적인 표차로 재선이 확실시되지만 미국 선거 특성상 캠페인을 위한 선거자금이 필요해 후원 행사를 갖고 있다.
후원금은 이들 행사에 참석하지 못해도 (www.cindyryu.com 이나 https://secure.anedot.com/ryu/2018)으로 기부할 수 있다.
문의: (206)605-1588
시택 얼로프트 호텔: 19030 28th Ave S, Seatac, WA 98188
린우드 베스트웨스턴 호텔: 19332 36th Ave W, Lynnwood, WA 98036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