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온누리교회, 시더스-사이나이 암연구소 15일 무료건강세미나
LA온누리교회(담임목사 이정엽)가 한인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오는 15일 오후 4~6시 LA 온누리교회(743 S. Grand View St.)에서 개최되는 암 예방세미나는 ‘암을 예방하는 7가지 방법’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LA카운티 최대 규모의 메디컬센터인 ‘시더스-사이나이병원 사무엘 오션 종합암연구소(Cedars-Sinai Samuel Oschin Comprehensive Cancer Institute)와 공동으로 펼친다.
LA온누리교회는 이번 행사를 위해 교회 문을 활짝 열고 교인들은 물론 한인이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커뮤니티 행사로 기획했다. 1회성 행사로 끝나지 않고 한 두달에 한번씩 건강 관련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면서 LA한인들에게 다양하면서도 정확한 건강정보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이정엽 담임목사는 “교회가 커뮤니티를 위해 마련한 행사다. 바쁜 이민생활에서 건강을 뒷전으로 미뤄두고 사는 한인들이 많은데 이번 기회에 자신과 가족들의 건강을 돌아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암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와 암을 예방할 수 있는 7가지 방법이 소개될 예정이다. 무료 유방암과 자궁암, 전립선암 검사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무보험자를 위한 커뮤니티 클리닉 이용 안내도 함께 제공한다.
세미나 참석은 무료이며, 참석을 원하면 인터넷 웹사이트(www.yudogo.com)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참석자에게 다과와 기념품이 제공된다. 전화 문의 예약 (310)423-7410 시더스-사이나이 암연구소 한인 담당자 donghee.kim@cshs.org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