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가주 베트남전참전자회 11일 가을 야유회

11일 가을야유회를 갖는 대한민국 베트남전참전자회 미남가주지회 양근수 사무총장(왼쪽부터), 조남태 초대회장, 정정환 회장, 진재곤 고문, 육종우 수석부회장.
“보훈 혜택에 대한 정보를 얻으며 즐거운 추억을 쌓으시길 바랍니다”
남가주 베트남전참전자회(회장 정정환)가 오는 11일 엘리시안 팍 피크닉 에어리어 9에서 베트남전 참전국가 유공자, 종군기자, 군속을 대상으로 야유회를 실시한다.
정정환 회장은 “이날 행사는 회원들의 친목을 다지기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돼있다”며 “아직도 많은 베트남 전우들이 참전 명예 수당을 받지 못하고 있는데 이번 야유회를 통해 남가주 베트남전참전자회에 가입하고 유용한 정보를 얻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참전 명예수당 신청방법을 안내하고 국립현충원 안장 절차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특히, 베트남전 당시 고엽제에 노출되어 후유증을 앓고 있는 전우들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고엽제 전우회 미서부지회 유영 회장이 직접 고엽제 설명회를 갖는다.
정정환 회장은 “이번 야유회를 통해 남가주 베트남참전자회의 회원들이 늘어나길 기대하고 있다”며 “첫 야유회인 만큼 많은 이들이 참가해 참전 명예수당 신청을 하고 좋은 추억도 쌓았으면 하는 바램”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사전예약 없이 대상자에 해당되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간식 및 식사, 음료가 무료 제공되고 참가자 전원에 기념품을 증정한다.
문의 (818)903-7587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