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48'에서 포지션 전쟁이 시작됐다.
20일(한국현지시간) 오후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에서 포지션 배틀 평가가 이뤄졌다.
이날 방송에서 연습생들은 보컬/랩, 댄스 파트로 나뉘어 무대를 꾸몄다. 포지션 평가 후 30등 이하 순위는 탈락하게 된다. 각 분야별 1위를 한 연습생은 10만 베네핏을 얻는다.
강혜원, 유민영, 한초원, 윤해솔이 속한 팀은 헤이즈의 '널 너무 모르고'를 불렀다. 강혜원은 다시 한 번 랩을 도전해 래퍼로서의 포지션을 공고히 했다. 강렬한 이미지로 래퍼로 오해받은 한초원은 보컬로서 반전 매력을 보였다. 팀 내 1위는 한초원이 차지했다.
이가은, 장원영, 왕이런, 시로마 미루, 이시안이 속한 팀은 아리아나 그란데의 '사이드 투 사이드(Side to Side)'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섹시하면서 강렬한 매력을 뽐냈다. 팀 내 1위는 시로마 미루가 차지했다.
권은비, 안유진, 최예나, 이채연, 고유진 연습생이 속한 팀은 '쏘리 낫 쏘리(Sorry Not Sorry)'라는 곡으로 무대를 선보였다. 춤꾼들이 모인 이 팀은 '어벤저스'팀으로 불렸다. 이들은 파워풀한 안무로 관객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팀 내 1위는 권은비가 차지했다.
한편 이날 스케줄 상 참석하지 못한 이승기 대신 그룹 씨스타 출신 보라가 일일 MC를 봤다. 그는 깔끔하고 매끄러운 진행으로 이승기의 빈자리를 채웠다.
나머지 연습생들의 무대와 순위 발표는 다음 주 공개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