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리
나인뮤지스 경리가 솔로 데뷔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했다.
경리는 25일 나인뮤지스 공식 SNS를 통해 솔로 데뷔곡 '어젯밤'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경리는 트로피컬한 여름 무드를 발산하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섹시하고 화려한 패턴의 스윔수트를 입은 경리는 날씬한 허리라인과 탄탄한 바디라인을 드러내며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과시했다.

경리
또, 카메라를 향해 도발적인 눈빛과 과감한 포즈로 명불허전 '섹시디바'로서 섹시미의 절정을 보여줬다.
경리는 7월 5일 데뷔 7년만에 타이틀곡 '어젯밤'을 발표하고 솔로 가수 도전에 나선다.
자신의 이름을 내 건 첫 솔로 앨범인 만큼, 경리만의 개성을 살린 음악과 퍼포먼스를 앞세워 여름을 더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경리
타이틀곡 ‘어젯밤’은 나인뮤지스 '드라마'를 비롯한 시아준수의 '사랑은 눈꽃처럼', 케이윌·소유·정민의 '하얀 설레임' 등을 만든 정창욱 작곡가가 참여한 트랜디한 팝 댄스곡으로, 경리의 섹시한 매력을 극대화한 곡이다.
한편, 경리는 7월 5일 오후 6시, 솔로 데뷔곡 '어젯밤'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