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렉스 버거& 랍스터의 대표적인 메뉴
미국의 대표적인 음식중 하나가 버거가 아닌가 싶다. 맥도널드나 웬디스, 버거킹 등 패스트 푸드점의 버거 뿐만 아니라 지역 곳곳에 자신들만의 비법으로 만든 버거 전문 식당들이 숨어 있다. 롱아일랜드랜드에 숨어 있는 맛있는 버거를 판매하는 식당을 소개한다.
▲렉스 버거& 랍스터
미네올라에 위치한 이 레스토랑은 지난 2년 이상 가장 심플하면서도 심장을 울리는 버거의 맛을 만들어내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주인 조나단 오토와 찰리 켈러 주방팀이 6개월 이상 연구한 끝에 만들어난 버거는 2온스부터 쿼터 파운드, 3.2파운드 등 다양한 크기의 버거가 판매된다. 아메리칸 치즈와 토마토 그리고 손으로 찢은 상추와 양파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주소: 524 Jericho Tpke. Mineola
▲블랙 라벨 버거
웨스트버리에 위치한 이 식당은 개업한지 1년밖에 안됐지만 질 좋은 고기로 맛있는 버거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워싱턴주에서 USDA 프라임 고기를 공급받아 버거를 만든다고 한다. 마쉬멜로 소스와 스위트 포테이토, 감자 빵 등을 사용하고 또 드라이 에이지 고기를 이용한 버거도 있는 등 독특한 버거를 만들어 내고 있다.
-주소: 683 Old Country Rd. Westbury
▲댓 보 굿 버거 조인트
독특한 상호의 이 식당은 볼드 윈에 위치해 있다. 기존의 패티에 야채를 얹은 버거가 아닌 매운 맛의 피넛 버터 또는 달콤한 젤리 잼 등을 얹은 이색적인 버거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시내몬 레이즌 토그트빵도 선택할 수 있으며 고기도 전통 또는 퓨전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주소: 940 Atlantic Ave. Baldwin
▲버거러로지(Burgerology)
록빌센터 다운타운에 자리잡고 있는 이 식당은 버거 마니아들을 위한 곳이다.
기본 사이즈의 버거부터 시작해 패티는 7개까지, 번은 3개, 치즈 7장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톱핑도 12개, 소스도 15가지나 있다. 녹인 치즈, 갈비, 카멜화된 양파, 카버넷 그레이비 등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메뉴들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버거의 컴비인 프라이도 7가지의 종류가 있다.
-주소: 226 Merrick Rd.Rockville Centre
▲버거 빌리지( Burger Village)
힉스빌에 위치한 버거 빌리지는 지난 5월 브로드웨이 몰에 문을 열었다. 뉴욕에서 뜨는 버거집의 체인으로 그레잇 넥과 브루클린에 이은 3호점이다.
이곳은 오개닉과 프리 제인지 소고기를 이용하며 그외에 연어, 양, 돼지, 타조로 만든 패티도 있다. 톱핑으로 ‘잘로 파크웨이(Jaloparkway)를 선택하면 스모크 모짜렐라, 프라이드 에그, 할로피노, 바비큐 소스기 얹어진다.
-주소: 216 Broadway Mall Hicksville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