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이자 작곡가인 지혜(Jihae·한국명 김지혜)씨가 내셔널 지오그래픽 채널의 TV시리즈 ‘화성’(MARS)의 주역을 맡았다.
오는 11월14일 오후 9시 첫 방영하는 ‘화성’은 현실로 다가온 인류의 화성 거주 프로젝트를 소재로 인간 최초로 화성 거주에 성공한 2030년대를 다룬 시리즈이다. 지혜씨는 우주비행사 6인 중 하나인 화성탐사선 파일럿이자 소프트 엔지니어 하나 승과 캡슐 커뮤니케이터 준 승 쌍둥이 자매(1인2역)를 맡았다.
어린 시절부터 우주여행을 꿈꿔왔던 쌍동이 자매가 직급상 2순위인 화성 탐사대 파일럿이 되고 화성 탐사업체에서 주비행사와 교신하는 지상기지의 교신담당자가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이다.
지혜씨는 지난해 미국 국무부 주도 런던올림픽 후원 글로벌 캠페인 ‘웍 어 마일’(Walk a Mile) 주제곡을 불러 화제가 된 가수이다. 뉴욕을 기반으로 락 오페라 가수 겸 작곡자, 멀티미디어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그녀가 처음 도전하는 연기이다.
홈페이지 http://channel.nationalgeographic.com/mars 참조.
<
하은선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