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태양의 후예'가 중국에서 인기를 끌면서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에서 누적조회수 25억번을 돌파했다.
'태양의 후예'는 16부 중 5부까지 방송된 10일 현재 웨이보에서 누적 조회수 25억번을 넘어섰다.
지난달 24일 첫선을 보인 '태양의 후예'는 한주 만에 웨이보 조회수 15억번을 넘어선 후, 5회가 방송된 10일 오전에는 25억 뷰를 넘어섰다.
앞서 중국에서 정식 서비스되지도 않은 상황에서 불법 다운로드만으로 인기를 끈 tvN '치즈 인 더 트랩'은 종영을 한주 앞둔 2월23일 현재 웨이보 누적 조회수 19억3천만번을 기록했는데, '태양의 후예'는 방송 2주 만에 이를 훌쩍 넘어섰다.
'태양의 후예'는 또한 9일 기준 중국 바이두닷컴에서는 127만 번, 시나닷컴에서는 51만9천426번의 검색량을 기록했다.
중국에서 '태양의 후예'를 서비스하고 있는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愛奇藝)의 홈페이지에 따르면 '태양의 후예'의 시청 조회수는 10일 현재 3억6천900만 번을 기록했다.
'태양의 후예'는 또한 아이치이 평점에서 10점 만점에 9점을 받으며 최고의 평가를 얻고 있다. <연합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