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카운티 한인회(회장 김가등)는 오는 19(토)일 오후 2시 한인회관에서 청소년 멘토링과 장학금 수여식을 갖는다.
이날 청소년 멘토링 행사에는 영김 가주 하원의원, 오렌지카운티 셰리프국 관계자가 나와서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내용으로 컨퍼런스를 가질 예정이다. 또 강사들에게 질의 응답하는 시간도 마련한다.
이 멘토링 행사를 마친 후 한인회는 14명(2명 지정 장학금)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인회 장학금(1인당 500달러)을 받는학생들은 이현지(UC샌디에고), 박예찬(샌디에고 대학교), 지니 김(코넬 대학교), 서정아(포모나 칼리지), 김상훈(어바인 밸리 칼리지), 필립 류 오(UC어바인), 클레어 현선 이(UC어바인),예은 그레이스 김(UC버클리), 미진 김(USC), 사무엘 성국 신(UC어바인), 에스더 심(바이올라 대학교), 이현규(사이프레스 고교) 등이다. 지정 장학금을 받는 학생들은 보나 장(1,000달러,패사디나 아트 센터, 마리아 조씨 제공), 크리스틴 이(2,000달러 USC, 길벗약국 제공) 등이다.
한편 오렌지카운티 한인회는 청소년 멘토링과 장학금 전달식을 마친후 오후 5시 가든그로브 한인타운뉴서울 바비큐 식당에서 송년 모임을 갖는다. (714)530-4810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