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000Sqft 북가주 최대매장
파리바게트사가 지난 17일 밀브레에 8호점을 오픈하고 공격적인 직영점체제를 확대하고 있다. 그랜드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 지역경제계 인사들이 축하해주었다. <사진 파리바게트>
파리바게트 밀브레점 17일 오픈했다. 산타클라라, 팔로알토, 쿠퍼티노, 버클리, 밀피타스, 산호세, 사우스샌프란시스코에 이어 북가주에서 8번째로 문을 연 밀브레점은 4,989스퀘어피트로 북가주 최대매장이 됐다. 밀브레점은 서부해안지역의 24번째, 미 전국의 42번째 지점으로 조각케이크를 비롯해 페스트리, 곡물빵 등 베이커리 제품들과 30여가지 샌드위치 등 총 200여 가지의 다채로운 메뉴를 갖췄다.2026년 월드컵 뉴욕·뉴저지 한인위원회가 29일 뉴저지 레오니아 소재 오버펙공원에서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창덕 위원장과 김영길 후원회장…
지난 수개월간 진행된 대규모 연방공무원 감원 여파로 워싱턴 일원의 부동산 시장에 매물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북버지니아 지역은 여전히 강세를 …
제75주년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프리시디오 공원내 한국전 참전기념비 앞에서 한국전 발발 75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