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고의 대표적 아이콘 바가지머리가 세련된 소프트 투 블락바가지 머리로 진화하면서 남성패피들 사이에서 유행이다.
머시룸 스타일, 더블바가지 머리 등으로도 불리는 이 헤어스타일이 좀 논다는 중학생들의 전유물이라 생각하면 오산. 엄청난 동안 효과와 귀여운 남자의 느낌까지 갖고 싶다면 투 블락 바가지 머리에 도전해보자.
최근 JTBC의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와 MBC ‘라디오스타’‘나 혼자 산다’, SBS ‘정글의 법칙’ 등을 통해 새로운 예능 대세로 떠오른 이규한은 패셔니스타로도 유명한 배우.
샤핑몰을 연상케 할 정도의 방대한 옷과 신발을 자랑하는 그가 30대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선택한 헤어스타일은 투 블락 바가지 머리다.
지난 2월3일 방송된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새 멤버 이규한이 “최신 유행 헤어스타일”이라며 바가지 머리로 등장했다. 함께 출연한 성동일이 “잘 생긴 이목구비에 왜 하필 바가지 머리냐”고 독설을 날렸지만, 이는 트렌드를 잘 모르는 말씀.
바가지 머리라고 다 같은 바가지 머리가 아니다. 요즘 유행하는 바가지 머리는 예전처럼 바가지 뚜껑을 엎어 놓은 느낌이 아니라 부드럽고 무게감 있게 떨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안쪽 짧은 머리는 얼굴형과 두상에 따라 길이를 조절해 주며, 직모는 볼륨 펌을 해주면 손질하기 편하다. 또 옆머리는 뜨지 않게 하고, 구레나룻은 약간 길게 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소프트 투 블락 바가지 머리를 연출할 수 있다.
바가지 머리의 스타일을 좌우하는 것은 바로 자연스러운 길이의 옆선과 전체적인 볼륨감. 이 두 가지 요소를 잘 조절해야 답답하고 촌스러운 바가지 머리를 피할 수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