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숙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으로 남심을 자극하는 오피스 레이디들의 스타일링, 재킷과 스커트만 있으면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멋내지않은 듯 담백한 매력의 가을 오피스룩 연출법을 소개한다.
■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재킷’
베이직한 디자인과 모던한 컬러로 이뤄진 재킷은 오피스룩을 대표하는 아이템이다. 그 중에서도 핑크, 베이지 등 여성스러운 컬러의 재킷은 별다른 스타일링 없이도 분위기 있는 가을 여자의 매력을 발산하게 해준다.
패셔너블한 오피스우먼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블랙 원피스에 컬러풀한 재킷을 레이어드 해보자.
검정색 원피스에 톤 다운된 핑크 컬러 재킷을 걸치면 깔끔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을 준다.
머스터드나 버건디 컬러 재킷 또한 블랙 원피스와 어우러져 가을 느낌을 물씬 풍기는 룩을 완성시켜준다.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싶다면 펀칭이 가미된 스커트 위에 파스텔 컬러 재킷을 매치할 것. 펀칭 디자인과 은은한 컬러는 여성스러운 무드를 한층 부각시키는 역할을 한다. 옅은 핑크 탑에 화이트 재킷을 걸친 코디 역시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기 제격이다.
오피스 룩에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하고 싶을 땐 재킷의 네크라인과 여밈 부분이 배색 처리된 아이템을 고르거나 재킷 색상과 유사한 컬러의 머플러, 슈즈 등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옅은 브라운 재킷 패션에 브라운 컬러의 옥스포드화를 매치하거나 갈색 가죽 핸드백을 걸치면 고급스럽고 도도한 매력의 오피스레이디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 페미닌한 매력의 ‘H라인 스커트’
차분한 컬러의 H라인 스커트는 여성스럽고 포멀한 느낌의 오피스룩을 완성해 준다.
블랙, 그레이, 네이비, 베이지 같은 모던한 컬러의 H라인 스커트는 어떠한 상의에도 잘 어울려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특히 블랙 H라인 스커트에 화이트 컬러 상의를 매치한 ‘블랙 앤 화이트 룩’은 오피스룩의 정석으로 여겨질 만큼 베이직한 연출이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