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아두면 좋은 ‘연방주택국(FHA) 론’
▶ 크레딧 낮고 목돈 없어도 FHA가 보증, 융자비용 비싸고 모기지 보험은 의무
FHA 론은 일반 모기지 융자보다 낮은 크레딧 점수와 다운페이먼트로 얻을 수 있어 첫 주택구입자들이 융자 취득을 시도해 볼 만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모기지 융자를 얻기가 갈수록 어려워지면서 주택 구입 희망자들의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하지만 철저한 사전준비와 리서치를 통해 ‘알짜배기’ 모기지 상품을 구할 수 있는 방법은 얼마든지 있다. 완벽한 크레딧이 없고, 넉넉한 목돈을 확보하지 못한 바이어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융자상품이 바로 ‘연방 주택국(FHA) 론’이다. FHA 론은 말 그대로 FHA가 보증을 서는 모기지 융자를 말한다. 모기지 보험료를 내야 한다는 것이 단점이지만 낮은 크레딧 점수와 적은 다운페이먼트로 융자를 받을 수 있어 일반 모기지를 받을 수 없는 바이어들의 대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FHA 론에 대해 알아두면 도움이 될 사항들을 소개한다.“장애가 있는 형제자매를 둔 아이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전하고 있습니다”장애 형제를 둔 형제·자매의 입장을 이해하고…
가수 조항조가 지난 2017년 할리웃보울 공연 이후 8년 만에 미국을 찾아 남가주에서 첫 단독 공연을 펼친다. 오는 13일(토) 오후 7시 판…
LA 한국교육원 강전훈 원장이 지난 9일 시니어센터를 방문해 하모니카 앙상블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 원장은 지난 5월31일 아케디…
비영리 음악교육 봉사단체 러브인뮤직(Love in Music·대표 박관일)의 이사회는 문진호 교수를 신임 음악감독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러브인…
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LA가 오는 23일(화) 오후 5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제6대 회장·이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한다. 최학량 이임회…
조지아주에서 이민당국에 체포·구금된 한국인 300여명을 태우고 귀국할 전세기가 11일 정오 이륙해 한국으로 향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구금된…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도 확정지난 9일 실시된 버지니아 연방하원 11지구 보궐선거에서 민주당 제임스 워킨쇼(James Walkinshaw)…
미국 이민당국에 의해 체포·구금됐다 풀려난 한국인 316명이 탑승한 전세기가 11일(현지시간) 오전 11시38분께 조지아주 하츠필드-잭슨 애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