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효 사랑선교회, 청소년 글·그림 공모전… 내달 15일까지 접수
“효가 무엇인지, 효의 의미가무엇인지 모르는 자녀들에게 성경적 효를 교육하고 실천함으로결혼관에 대한 자기 정체성을확립하여 하나님을 경외하고 부모를 공경하며 형제가 우애하는성경적 가족관을 생활화하기 위함이다”제1회 미주 청소년 효 글짓기,효 사랑 그림 공모전이 효 사랑선교회 주최, 남가주교회협의회,남가주목사회, 오렌지카운티교회협의회, OC 목사회, 전도연합회 공동 주관으로 열려 주목을받고 있다. 효 사랑선교회 김영찬 목사(회장)는 공모전 개최 배경을 밝히면서 이 시대를 이끌어갈 주역들로 정직과 성실한 인재를 육성하여 가정과 사회, 국가를 위해 헌신하게 하는 목적을 덧붙였다. 성경 말씀대로 살때만 믿음을 지킬 수 있고 행복한 가정을 이룰 수 있으며, 교회,나라를 지킬 수 있다면서 하나님 말씀대로 살자는 운동이 효운동임을 강조했다.
글짓기, 그림 응모대상은 K~12학년이며, 접수기간은 6월15일까지 이다. 시상은 8월10일(토) 오후 1시에 효 사랑선교회에서 갖는다.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이 있다. 글짓기 응모 주제는‘ 아빠가 가장 기뻐할 때’‘ 엄마가 가장 기뻐할 때’ 중 하나를선택, 레터 사이즈 5장 내외(글씨 크기 12pt)로 작성하면 된다.
영어 혹은 한글 모두 응모 가능하다. 그림은 크레용, 수채화,유화이며, 7학년부터 12학년은18″×24″, 7학년 이하는 14″×17″이다. 작품에 이름, 나이,주소, 연락처를 기입해야 하며제출된 작품은 반환되지 않는다.
심사는 미주크리스천문인협회와미주미술협회회원 및 현직 작가가 맡는다. 접수방법은 우편이나직접 방문 또는 글짓기에 한해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다.
문 의 (714)670-8004,(562)833-5520. 우편주소 7342Orangethorpe Ave. B113. BuenaPark, CA 90621, 효 사랑선교회,hyosarangus@gmail.com
<차용준 객원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