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이를 거스르는 황정음표‘촉촉 페이스 메이컵’
배우 황정음이 나이를 잊게 만드는 눈부신 피부를 뽐냈다.
황정음은 로맨틱 메이컵 페리페라가 공개한 ‘돌리 도로시룩’ 메이컵 화보에서 윤기 나는 피부와 핑크빛 틴트로 동안 매력을 선보인 것이다.
그녀가 연출한 ‘돌리 도로시 룩’은 메이컵 전후 단계에서 보습을 강화하고 피부본연의 광을 최대한 살려 쫀쫀한 피부를 완성하는 것이 포인트.
입술 외에 다른 색조 메이컵은 윤곽을 잡아주는 정도로만 마무리하고, 청셔츠와 헤어 액세서리, 그리고 귀여운 커트 헤어스타일을 매치해 황정음표 러블리동안 룩을 완성했다.
‘돌리 도로시 룩’은 페리페라의 메이컵 제품들로 완성했다. 먼저‘ 플래시 원더 베이스’와‘ 아이러브 비비크림’을 1대2 비율로 섞어 발라 피부를 투명하고 윤기 있게 보정한 뒤‘, 마이 스킨 팩트’로 가볍게 마무리해 준다.
그 후‘ 페리스 멜로우 치크’ 5호 하와이안 오렌지를 볼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둥글리듯 터치하고, 은은한 핑크빛이 도는 1호 핑크 하이라이터를 티존 위주로 발라주면 생기 있고 입체감 있는 동안 피부가 완성된다.
아이 메이컵은 ‘마이컬러 아이즈’ 38호 오렌지 칵테일을 쌍꺼풀 라인 중심으로눈두덩 전체에 펴 바른 뒤‘, 스1무디 워터 프루프 펜슬라이너’ 1호 스파클 블랙을 사용해 속눈썹 라인에 가깝게 아이라인을 그린다. 그리고 ‘페리스 피팅 워터 프루프 볼륨 마스카라’의 브러시를 세로로 세워 속눈썹 결을 따라 발라 마무리해 준다.
마지막으로‘ 페리스 틴트 밤’ 5호 체리 핑크로 입술에 생기를 부여해 어려보이는 효과를 극대화 한다.
입술 모양의 케어 밤을 입술 전체에 발라 촉촉하게 가꿔준 뒤, 플럼핑 기능이 있는 틴트 부분을 입술 중앙 중심으로 발라 볼륨감 넘치는 핑크 립을 완성하면‘ 돌리 도로시 룩’ 완성.
한편 황정음은 지난 6일 미투데이를 개설해 화제가 되고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