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 전자파 차단기능으로 인체에 아무런 문제가 없는 카보니 탄소 발열매트.
전자파 방출 차단하는 제품
가족 건강과 숙면 지켜줘
전기료 최고 60% 절감 가능
제법 날씨가 쌀쌀해졌다. 추운 바람이 불어올수록 더욱 생각나는 훈훈한 시골 안방의 아랫목을 대신해 줄 난방제품‘ 카보니 탄소 발열매트’ 를 이제는 남가주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코코 트레이딩에서 첫 판매를 실시하고 있는 카보니 탄소 발열매트는 전자파 걱정 없이 온 가족의 따뜻한 겨울을 책임질 건강 전기매트.
명품 전기매트로 손꼽히는 카보니 탄소 발열매트는 3,500도의 초고온도로 달궈진 숯에서 세부공정을 거쳐 0.005mm 굵기의 탄소실을 만13,200가닥으로 엮어 완성되어 별도 기계적 장비 없이도 99% 전자파가 차단된 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탄소 발열매트는 풍부한 원적외선과 음이온 방출로 가족들의 건강과 숙면을 지켜준다고. 특히 카보니 탄소 발열매트는 자연의 비타민이라 칭하는 음이온 방출이 78%에 달해 신경안정, 피로회복, 피부노화 억제, 혈압조절 능력 증가로 마치 산림욕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판매업체 코코 트레이딩 측은 “카보니 발열매트의 전자파 차단성을 입증하기 위해 각 매장마다 유해 전자파 검출기를 설치, 소비자로 하여금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타제품과 비교하여 구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업체 측의 설명에 따르면 탄소 소재의 발열선은 인체의 생명력을 활성화시키는 91.3% 원적외선 파장 에너지를 열에너지로 변환시켜 온열 효과를 극대화와 동시에 혈액순환, 신진대사 강화, 미세혈관 확장 등으로 성인병 및 질병예방에 효과적이다.
또한 탄소 발열매트는 고급 60수 면과 극세사를 사용하여 포근하고 부드러운 재질을 자랑하며 풀과 퀸사이즈로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업체 측은“ 카보니 탄소 발열매트를 사용하면 기존 난방제품보다 최고 60% 전기료 절감이 가능하다”며“ 탄소는 각종 스포츠용품 및 건강보조기구로 사용될 만큼 안정성이 입증된 소재이니 믿고 구입하셔도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보니 탄소 발열매트는 LA 한인타운 내 정스백화점과 N샵을 포함해 풀러튼 홈쇼핑, 가든그로브 팝콘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가격은 ▲면 풀사이즈 239.99달러 ▲면 퀸사이즈 269.99달러 ▲극세사 풀사이즈 299.99달러 ▲극세사 퀸사이즈 349.99달러이다.
구입처 문의: (323)722-0023
<강환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