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한인타운 시티센터 2층에 위치한 파티 답례품 전문점 ‘땡큐샵’(대표 서민정·김선아)은 웨딩, 돌잔치 등 각종 파티 답례품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땡큐샵의 서민정 대표는 “웨딩과 돌잔치 등 특별한 날 방문해준 손님들에게 드리는 특별한 답례품으로 파티의 품격을 더할 수 있을 것”이라며 “돌잔치의 경우에는 아기 이름이 새겨진 레이블이나 사진을 추가한 앙증맞은 데코레이션 등 기본 포장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땡큐샵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제품은 달콤한 케익 모양의 깜찍한 미니타월. 한국에서 직접 제작하는 100% 한국산 고급 면 타월로 자수가 박힌 커스텀 제품 역시 저렴한 가격에 단체 주문이 가능하다. 머핀 모양 타월은 100개 이상 주문하면 개당 3.5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천연비누, 네일케어 세트, 탁상시계, 립밤 등 실용성 높은 다양한 제품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성경 구절이 새겨진 타월은 교회 단체행사에서 증정되는 기념품으로 반응이 뜨겁다고.
한편 땡큐샵은 고객의 취향에 맞춰 포장 데코레이션 서비스는 물론, 답례품 판매 외에도 행사 진행 팁까지 제공한다.
땡큐샵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웹사이트(www.thankushopla.com)에서 미리 둘러볼 수 있고 구입 및 상담은 전화 및 매장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3500 W. 6th St. #238A, LA
(213)386-1146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