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말 맞아 눈·지방 시술 등 인기… 50% 할인 등 이벤트 활발
차민영 크리스탈 레이저의 차민영 원장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동안 피부를 위한 시술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미용 및 성형관련 상품이 부모님을 위한 연말 ‘효도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외모에 관심이 높은 젊은 층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성형에 대한 인식이 최근 몇 년 새 동안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자녀와 함께 성형외과 및 피부과를 찾는 노년층이 늘면서 자연스럽게 효도 선물이 ‘대세’가 되고 있는 것.
업계에 따르면 타운 내 피부과와 성형외과 등의 경우 이미 지난달부터 효도 시술 문의를 받느라 분주하다. 특히 최근 송년회와 동창회 등 연말 모임이 잦아지면서 간단한 시술로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쁘띠 성형’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LA 한인타운에 위치한 웨이브 성형외과의 김지애 홍보 팀장은 “12월 들어 회춘성형 등과 관련한 시술 문의가 30~40%가량 늘었다”며 “자녀들이 전화로 먼저 문의하고 부모님을 직접 모시고 와서 진료를 받는 경우가 가장 많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최근에는 아버지 손을 잡고 오는 딸이나 며느리들이 부쩍 늘었으며 이들에게는 비교적 간단한 눈 및 지방 시술의 호응이 높다”고 설명했다.
김 팀장에 따르면 지난달부터 연말을 전후로 이뤄진 시술은 리프팅이 가장 많았고 눈 밑 지방, 자가 지방이식 순이었다. 특히 금전적인 부담과 시간 등으로 미뤄왔던 리프팅 시술을 연말 휴가철을 맞아 여행 대신 선택하는 이들의 비율이 높다.
칼을 사용하지 않고 주사나 실을 사용해 비교적 짧은 시간에 이루어지는 시술인 ‘쁘띠 성형’과 경락, 동안 피부관리, 탈모치료 등도 티 나지 않게 자연스럽게 외모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맞춰 한인 피부과와 성형외과, 스킨케어샵 등은 다양한 할인 폭을 내세우며 고객 유치에 활발한 모습이다.
차민영 크리스탈 레이저는 12월 한 달간 ‘한 해 동안 수고한 나에게 주는 선물’ 이벤트를 마련하고 ‘떠마지 스페셜’ 행사를 실시하며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주는 떠마지 주사와 에너지주사, 아기주사, 윤곽주사를 포함해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에벤에셀은 ‘효도 동안 선물’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12월 한 달간 선착순 30명의 부모님에게 전 지점에서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늘어진 피부를 탱탱하게 올려주는 자가 지방이식은 기존가 2,500달러에서 1,200달러로, 늘어진 눈 위와 불룩한 눈 밑을 동시에 올려주는 상안검과 하안검 시술은 4,000달러에서 1,900달러의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로터스 베벌리힐스 스킨센터는 동안 얼굴 만들기, 팔자주름, 미간주름 등의 쁘띠 성형과 보톡스 시술을 선보인다. 특히 모공수축, 검버섯 제거, 기미 제거 등 레이저 피부 클리닉은 2가지 시술 선택 때 무조건 399달러의 특가로 제공한다.
피오니 스킨케어는 ‘경락 스페셜’을 마련하고 전신경락 10회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200달러 상당의 무료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탈모치료는 10회에 기존가 2,500달러에서 1,700달러로 할인 한다.
<박지혜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