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크림은 과거 독일에서 피부과 시술 후 흉터 예방을 위해 사용된 기능성 화장품. 한국으로 수입되며 가벼운 메이컵을 선호하는 여성들의 필수 화장품으로 자리잡았다. 복잡한 메이컵 단계를 단 한 개의 제품으로 간편하게 해결하고 피부톤 보정이 가능해 성분과 기능이 다양한 똑똑한 제품으로 거듭나고 있다.
■ 수분 촉촉 윤광 피부
피부에 은은한 윤기와 투명한 피부톤을 표현하는 윤광 메이컵에 빠져서는 안될 화장품이 BB크림이다. 수분감이 높은 베이스 메이컵에는 파운데이션보다 수분함량이 높은 BB크림이 어울린다. 자연스럽고 촉촉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롤린느의 리얼 아티스트 BB크림은 수분 네트워크 시스템의 강력한 수분을 피부 속에 공급해준다. 알부틴과 진주 성분이 피부 본연의 빛을 살려 한층 밝은 피부톤으로 가꿔준다. 이 제품은 강한 조명에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수분함량을 높인 게 특징이다.
BRTC 아쿠아러쉬 워터드롭 BB크림 역시 수분 입자가 피부에 닿는 순간 식물성 오일과 유효 성분이 피부 속 깊이 흡수된다. 수분과 미네랄을 공급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장시간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 메이컵에 피부관리까지
스킨케어 기능이 들어간 BB크림을 사용하면 시간이 단축되고 가벼운 베이스 메이컵이 돼 밀리거나 들뜨지 않는다. 최근 출시되는 BB크림은 기능성 성분이 들어가 관리가 가능하다. 바비 브라운의 BB크림 SPF35 PA+++은 바르는 순간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유ㆍ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아 자외선 차단제 대신 사용한다. 번들거리지 않아 사용감이 좋다.
스킨푸드의 백금 포도셀 에센셜 BB크림 SPF45 PA++은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백금과 피부 세포를 활성화하는 포도셀 추출물이 탱탱한 피부결을 연출해준다.
■ 진화하는 BB크림
BB크림의 시초가 되는 블레미시 밤은 피부과 치료 후 과민감 피부의 재생을 돕기 위해 사용돼 왔다. 자외선 차단과 피부 재생, 안정적 보호가 가장 중요한 역할로 꼽히던 원조 비비크림의 조건을 갖추면서 사용감과 발림성을 개선하며 탈바꿈하고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