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상승할수록 그녀들은 벗는다. 과감한 수영복의 계절이다. 시즌 수영복은 시원한 마린컬러를 바탕으로 변형된 스트라이프와 플라워 프린트 등의 크루즈 스타일, 몸매 결점이나 체형을 보완하기 위한 핫팬츠 및 선드레스가 추가된 세트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여름 스포츠 활동에 맞춰 전문가 제품 못지않은 기능성을 갖춘 제품들도 출시되고 있다. 해마다 바뀌는 수영복의 유행에 따르기보다 체형에 따라 결점을 감추고 섹시함을 보여줄 수 있는 제품을 우선 순위로 고른다. 또 피부가 어두우면 비비드 컬러를, 흰 편은 파스텔 색상으로 선택한다.
■ 감추고 싶은 뱃살
여성들이 수영복을 입을 때 가장 두려운 것은 뱃살일 터. 복부의 단점을 가리려면 허리 부분을 랩으로 감싸는 형태의 원피스 수영복이나 복부 부분에 화려한 프린트가 있는 아이템을 입는다. 착시효과를 줘 슬림해 보인다.
단색보다 스트라프, 도트 등 무늬가 있는 수영복을 입어 배에 집중되는 시선을 분산시킨다. 품이 넉넉하면서 아래로 떨어지는 실루엣의 탑이나 속이 비치는 가디건을 덧입으면 결점을 보완할 수 있다.
■ 하체 통통족
골반뼈 정도까지 라인이 파인 수영복을 입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다리가 길어 보이고 몸매를 날씬하게 연출해 준다. 수영복 상의는 눈에 띄는 색이나 리번 장식 등으로 시선을 끌도록 한다. 반대로 하의는 블랙 등 어둡고 심플한 스타일로 입는다. 굵은 목걸이, 뱅글 등을 착용하면 시선을 더욱 집중시킬 수 있다.
■ 키가 작거나 짧은 다리
다리의 단점을 보완하려면 허벅지 끝까지 과감히 노출하는 하이레그 수영복을 입는다. 다리가 길어 보일 수 있다. 수영복의 끈(스트링)은 얇은 것이 적당하다. 가슴 부위에 화려한 장식이나 프린트가 있는 상의를 입으면 시선을 분산시켜 준다. 사각 팬츠나 랩 스커트 등은 다리를 더욱 짧아 보이게 하므로 입지 않는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