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이스터베이 타운
▶ 야외무료 콘서트 ‘뮤직언더스타’ 일정 발표
오이스터베이 타운은 이번 여름동안 7개 공원에서 다양한 장르의 무료 여름 콘서트를 개최한다.
타운 오브 오이스터 베이(Town of Oyster Bay)가 한여름밤의 야외 무료 콘서트 ‘2012 뮤직 언더 스타(Music Under the Stars) 일정을 발표했다. 콘서트는 해당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되며 오후 4시이후부터 행사장 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
-7월10일: 미 전통 락 그룹의 아메리카 40회 순회공연이 존 번스 타운 팍(John Burns Town Park)에서 열린다.
-7월11일: 디어오드 루즈벨트 메모리얼 팍 & 비치(Theodore Roosevelt Memorial Park & Beach)에서 인기 가수 릭 라리모어(Rick Larrimore)와 FM 밴드의 공연이 마련된다.
-7월13일: 사요셋 우드버리 커뮤니티 팍(Syosset Woodberry Community Park)에서 스테이인 어하이브와 세계적으로 알려진 비기스의 야외 공연이 열린다.
-7월14일: 낫소 팝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공연이 프레인뷰-올드 베스페이지 커뮤니티 팍(Plainview-Old Bethpage Community Park)에서 열린다.
-7월17일: 존 번스 타운 팍에서 ‘살루트 투 아메리카’란 주제로 30분 당겨진 오후 7시30분부터 콘서트가 열린다.
-7월18일: 파밍데일의 엘스워스 알렌 타운 팍(Ellsworth Allen Town Park)에서 국제적인 롤링 스톤 쇼인 ‘새티스팩션’과 올모스트 퀸의 공연이 열린다.
-7월20일: 콘서트 팝 롱아일랜드와 함께 딘 카라할리스가 사요셋-우드버리 커뮤니티 팍에서 토니 수상 곡들을 들려준다.
-7월21일: 존 번스 타운 팍에서 오전 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어린이 페스티벌이 열린다. 매직 코미디 쇼는 오후 1시45분부터 2시30분까지 그리고 3시부터 3시45분까지 2차례 마련된다.
-7월24일: ‘올 스타’, ‘이앰 어 밀리버’, ‘워킹 온더 선’ 등 유명 팝송을 부른 스매시 마운스 밴드가 존 번스 타운팍에서 여름밤을 시원한 노래로 수놓는다.
-7월25일: 토베이 비치에(Tobay Beach)서 마리크 델쥐이다이스가 빅 샷 함께 빌리 조엘의 음악을 들려준다.
-7월27일: 데니스 드영이 존 번스 타운 팍에서 ‘베비비’, ‘컴 세일 어웨이’, ‘쇼 미 더 웨이’ 등의 흘려간 음악을 부른다.
-7월28일: 그래미 상 수상자 데비 분이 ‘유 라이 업 마의 라이프’ 등 유명 노래를 엘스워스 알렌 타운 팍 연주한다.
-7월31일: 뉴욕의 3대 테너인 마이클 아만테, 앤디, 쿠니, 대니엘 로드지거스가 존 번스 타운 팍에서 아름다운 가곡을 들려준다.
-8월1일: 사요셋-우드버리 커뮤니티 팍에서 타임 머신 밴드의 락, 디스코, 팝을 한데 모은 신명나는 공연이 열린다.
-8월2일: 클러스터와 킬러 조의 공연이 태픈 비치(Tappen Beach)에서 마련된다.
-8월3일: 디어도르 루즈벨트 메모리얼 팍& 비치에서 블루 노스와 드프레스의 공연이 열린다. 드프레스는 올해 50주년 공연이다.
-8월4일: 존 번스 타운 팍에서 70, 80, 90 그리고 2000년도의 댄스 곡을 선사하는 콘서트가 열린다. <이민수 기자>
*공원주소
디어도르 루즈벨트 메모리얼 팍& 비치: Larabee Ave, Oyster Bay
플레인뷰-올드 베스페이지 커뮤니티 팍: 175 Washington Ave. Plainview
엘스워스 알렌 타운 팍: Farmingdale의 Heisser Lane과 Motor Ave 교차점
사요셋-우드버리 커뮤니티 팍: 7800 Jericho Trpk, Woodbury
존 번스 타운 팍: Merrick Road, Massapequa.
태픈 비치: Shore Road, Glenwood Landing
토베이 비치:Ocean Parkway, Massapequa
문의: 516-797-7900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